대한병원협회 홈페이지 전면개편

뉴스 제공
대한병원협회
2013-12-16 10:41
서울--(뉴스와이어)--대한병원협회(회장 김윤수)가 회원병원 서비스강화와 대국민 이미지 개선을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16일 정식 오픈했다.(http://www.kha.or.kr)

병원협회는 급변하는 환경변화에 신속히 대처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단순 정보제공 및 홍보 수단에서 탈피하여 협회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정보를 회원병원과 국민에게 제공하는 홈페이지로 새롭게 탈바꿈 시켰다.

새롭게 선보인 이번 홈페이지는 이전보다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시켰으며, 지식서비스 구축 및 온라인 홍보관 등을 구축해 협회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했다.

신규 콘텐츠 역시 강화됐다. 통계서비스 시스템 구축을 통해 심사평가원의 통계정보자료를 활용하여 병원경영에 필요한 정보자료를 적시에 제공하게 되어 앞으로 회원병원들이 업무와 관련된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시도병원회 홈페이지를 이번 새 홈페이지 개편과 맞춰 구축하였으며 새로운 홈페이지에 시도병원회 소식란, 최신 회원병원 정보제공 및 회원병원 관리, 의료 통계정보자료 활용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병원협회는 그간 대국민서비스 측면에서 부족한 점이 많다는 지적에 따라 사이트 이용 편의성을 중심으로 국민들에게 건강정보서비스 및 다양한 병원관련 정보를 새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교육 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퀵 메뉴를 설치하고 전체적인 강좌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주요 개편 내용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대외적 이미지제고 ▲지식정보 DB화 ▲연수교육 사이트 개선 ▲의료 통계 정보자료 활용서비스 ▲시도병원회 사이트 별도 구축 ▲회원병원 및 대국민 서비스 강화 등이다

병협은 지난 5월부터 11월까지 이번 홈페이지를 개발하였으며 약 한달간의 시험 운영을 거쳐 오늘 정식 오픈했다.

웹사이트: http://www.kha.or.kr

연락처

대한병원협회
홍보실
사원 오민호
02-705-92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