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ronym, Keyword Objects(TM)에 Keyword Provided Algorithm(TM)을 출시하여 구글 보안 검색을 처리
- 엔터프라이즈 브랜드, “제공하지 않음” SEO 키워드 복구
Acronym의 사장 겸 COO인 Michael Bruh는 “구글 보안 검색이 검색 업계 특히 수 백만의 검색어를 다루는 엔터프라이즈급 브랜드에서 바람을 일으켰다. 고객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의 의도를 이해하기 위해 그리고 콘텐츠의 관련성에 높은 가치의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키워드가 필요하다는 점은 부인할 수 없다. 우리의 목표는 SEO 키워드를 복원하여 엔터프라이즈 브랜드가 고객 의도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수입을 극대화하도록 하는 것이었다” 라고 말했다.
Acronym은 키워드가 제공될 때 과거 Google SEO 키워드 데이터로부터 웹사이트에 대한 수 백만의 방문을 분석하여 Keyword Provided Algorithm을 광범위하게 테스트했다. 이 키워드를 “제공되지 않음”으로 전환함으로써, KPA는 방문의 99.93%를 일치시키는데 성공했다.
Acronym의 고객사인 Dealertrack Technologies의 검색 및 분석 담당 제품 매니저인 Mohamed Allibhai는 베타 테스트 단계에서 KPAA를 다음과 같이 사전 평가했다. Allibhai는 “하루에 관리 하에 있는 수 천만 키워드와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관리 키워드의 목록 때문에, 대상 구매자가 우리의 웹 콘텐츠에 어떻게 도달하는지를 분명히 알아야 한다. KPA로부터 확보하는 실제 SEO 키워드가 없다면, 우리의 콘텐츠를 완전하게 최적화하거나, 또는 다른 한편으로 콘텐츠 최적화 노력의 효력을 측정할 수 없었을 것이다. KPA로 GSS에서 나타나는 이러한 두 가지 근본적인 문제들을 처리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Acronym 관련 정보
1995년에 Anton Konikoff가 설립한 Acronym은 의도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 블렌딩 기술 및 인간의 창의력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으로 엔터프라이즈 브랜드들이 고객의 인텔리전스를 활용하여 ROI를 극대화하도록 돕는다. Acronym의 의도 기반 솔루션(유료 검색, SEO, 소셜 미디어 및 디지털 분석)은 개인화된 경험을 생성하여 더 나은 결과, 수입 증대 및 스마트 마케팅 캠페인을 추구한다.
Acronym의 독점 기술인 Keyword Objects는 동종 최초의 빅 데이터 검색 기술로 키워드 데이터를 집합, 정리 및 분석하여 실제 대상을 판단하도록 설계된 비할데 없는 고객 인텔리전스의 리치 소스이다.
뉴욕의 랜드마크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65층에 본사가 있는 Acronym 은 또한 런던과 싱가포르에 사무소를 두어 EMEA 및 APAC 시장을 각각 지원한다. Acronym은 지난 7년 간 Advertising Age 톱 10 검색 에이전시이며 2012년 Forrester Wave Search Agency이다.
Acronym의 고객 기반으로는 SAP, Four Seasons Hotels & Resorts, Accenture, HSBC, Humana, Fairmont Hotels, Wharton Executive Education 등의 포천 500대 기업과 선두 엔터프라이즈 브랜드가 있다.
연락처
Michael Bruh
사장 겸 COO
Acrony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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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2-691-7051, X113
Steve Ellwanger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
Acronym
이메일 보내기
203-856-8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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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12월 16일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