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문정법조점 그린매장 오픈

- 교촌 그린매장(Green)으로 도심 속의 휴식공간 추구

- 국내 교촌 그린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로 오픈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3-12-16 14:19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교촌치킨 문정법조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문정동 법조타운 조성지역에 개장한 ‘교촌치킨 문정법조점’은 교촌치킨의 치맥카페형 점포인 ‘그린(Green)매장’으로 문을 열었다. 교촌의 그린(Green)매장은 배달 서비스뿐 만 아니라 매장 내에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현재, 교촌 그린(Green)매장은 서울 강남점, 가산점, 광주 충장로점 등을 통해 젊은 고객뿐 만 아니라 가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린(Green)매장에는 일반 매장에서 볼 수 없는 만다린 치킨샐러드와 치킨소시지를 특별 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는 대형 유통단지와 직장인 주거 아파트들이 밀집해 유동인구가 많은 송파구 문정동에 교촌 그린(Green)매장을 오픈해 도심 속에서 교촌이 주는 따뜻한 감성의 모던 인테리어를 통해 편하게 쉴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오픈한 교촌치킨 문정법조점 그린(Green)매장 점주 김시효, 조연희 씨는 “국내 교촌치킨 그린 매장 중 가장 큰 규모의 매장인 만큼 책임감이 남다르다.”며 “교촌치킨 가락 2호점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을 최고로 생각해 고객 우선주의를 지키며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로서 모범이 되는 매장을 운영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홍보대행
㈜에이치에스컴즈
오용진 차장
070-4618-1560
이메일 보내기


㈜에이치에스컴즈
백태경 AE
070-4618-15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