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에이스손해보험 코리아 사장에 에드워드 코프 임명

뉴스 제공
ACE Group
2013-12-16 15:55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종합보험 회사 중 하나인 에이스 그룹 (ACE Group)은 오늘 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한국지점 손해 보험 부문을 이끌어 갈 새로운 사장으로 에드워드 코프(Edward Kopp)를 임명했다.

12월 3일자로 임명된 코프 신임사장은 ACE의 태국 손해 보험 사업을 맡게 될 새로운 사장으로 임명된 현 롭 윌킨슨(Rob Wilkinson)사장의 후임을 맡게 된다.

에드워드 코프 신임 사장은 지난 20년간 재무 서비스업계에서 일했으며 미국 딜로이트 & 투시 (Deloitte & Touche)에서 경험을 쌓기 시작했다. 그는 그 동안 은행업과 보험업계 유수의 기관을 거치며 점점 더 많은 책임을 맡게 되어 한국에서는 최고 운영책임자 (COO)에, 홍콩에서는 최고 경영자 (CEO)에,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한국의 유명한 합작벤처 금융 그룹의 최고 운영책임자의 자리에 올랐다. 이러한 경력을 거쳐 코프 신임 사장은 사업, 제품 개발, 인수 및 채널 관리 등 폭넓은 부분에서 역량을 키워나갔으며, 운영 부문을 폭넓게 다루는 인재인 그는 재무, 보험금청구, 고객 서비스, 인사관리와 IT 분야의 리더쉽과 관리에 익숙한 인물이다.

이번 임명과 관련해 에이스 후안 루이스 오르테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은, “에드는 지난 몇 년 동안 원활한 인수인계를 통해 롭의 뒤를 이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해 왔었다. 롭의 관리 하에 혁신적인 고객 관리, 제품 개발과 영업 효율성을 위한 기반이 잘 닦여 있었기 때문에 에드가 이러한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고 한국에서의 성장세를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더 많은 혁신을 가져 오리라 믿는다” 라고 했다.

에이스에 대하여
에이스 그룹은 세계 최대의 종합손해보험 회사 중 하나이다. 에이스는 전 세계 54개국에서 다양한 고객층에 상업 및 개인 손해 보험, 개인 사고보험과 보충의료보험, 재보험 및 생명보험을 제공한다. 에이스 그룹의 모기업인 ACE 리미티드(ACE Limited)는 뉴욕증권거래소 (NYSE: ACE) 에 상장되어 있으며 S&P500에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cegroup.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에이스 그룹
미쉘 앤 민주트 (Michele Anne Minjoot),
+ 65-6398-8708
Michele.minjoot@ace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