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히 우트슈의 크리스마스 기부, 젊은이들의 교육 및 직업 발달에 주력

- 자동차 번호판 및 등록 시스템 부문의 선도 공급업체, 젊은이들 독려위한 노력 강조

뉴스 제공
Erich Utsch AG
2013-12-17 10:27
지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수십 년 동안, 세계 유수의 차량 번호판 및 등록 시스템 제공업체인 에리히 우트슈는 자선 혹은 비영리 목적으로 크리스마스 전에 관례적으로 기부를 해왔다.

올해 기부금은 젊은 축구 인재들을 위한 ‘안스토스 줌 리벤 (Anstoß zum Leben)’ 재단에 돌아갔다. 이 재단은 또한 젊은이들의 교육 및 직업 발달개선과 이들이 운동을 통해 긍정적인 사회적 가치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우트슈는 수년 간 젊은 이들에게 직업과 관련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세계 유수의 차량 번호판 및 등록 시스템 기술 제공업체인 독일의 우트슈 (Utsch)는 수십 년 동안 최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미래 지향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우트슈는 고품질의 종합 서비스 제공과 함께 높은 수준의 훈련과 젊은이들의 발전에 일관성 있게 주력하면서, 전세계 자동차 번호판 분야의 혁신적인 시장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미래에도 지속적으로 세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유지하기 위해 우트슈는 대학들과 협력하고 젊은 직원들을 훈련시키며 지속되고 있는 기술적 혁신에 중점을 두고 있다.

에리히 우트슈의 헬무트 융블루스(Helmut Jungbluth) 최고경영자는, “전문성 개발에 있어 여전히 가장 기본이 되는 축은 규율과 단호함, 팀 정신과 협력 하는 기술, 신뢰와 약속엄수이다. 스포츠를 통해 이러한 사회적 가치를 전파하는 것은 미래와 우리 사회 전체를 위한 가치 있는 투자이다”라며, “우리 지역의 어린이와 젊은이들의 발전에 기여한 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렇게 지역사회의 지원과 지지와 더불어 우리 모두를 위한 미래의 한 부분을 지켜나가겠다는 우리의 접근방법 지켜내고 있다”고 말했다.

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지겐의 에리히 우트슈는 차량 번호판 기술의 시장 선두주자이며 포괄적인 신원확인 및 등록 시스템 제공업체이다. 130개국에 55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우트슈는 고객들에게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 자동차 등록 및 확인에 있어 더 높은 안전성을 보장한다. 추가 정보는 www.utsch.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인더스트리-컨택트(Industrie-Contact AG, IC AG) PR
조너선 클림케(Jonathan Klimke)
+49-40-899-666-0
jonathan.klimke@ic-gruppe.com
www.ic-gruppe.com

에리히 우트슈(Erich Utsch AG)
더크 클링바일(Dirk Klingbeil)
+49-271-3191-208
dirk.klingbeil@utsch.com
www.uts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