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가드, SSL VPN 솔루션 출시
이번에 출시된 ‘파이어박스 SSL’은 원격·이동 사용자를 위한 전문 원거리 보안접속 솔루션으로 워치가드의 통합보안솔루션인 파이어박스 플랫폼과 액세스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업체인 시트릭스시스템즈(http://www.citrix.com)의 보안 액세스 기술을 결합해 보다 정밀하고 세밀한 보안기능을 제공한다.
‘파이어박스 SSL’ 사용자들은 웹 브라우저만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내부 네트워크에 접속이 가능하며 특히 ‘시큐어 액세스 클라이언트’와 ‘키오스크’ 모드를 통해 호텔이나 PC방 등에 설치된 관리가 불가능한 시스템 및 모바일 무선 플랫폼을 통해서도 안전한 접속이 가능하다.
기존 IPSec 솔루션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유지관리의 번거로움을 제거하는 등 IPSec과 기존 SSL VPN의 장점만을 결합해 IPSec이 설치된 데스크탑과 같은 편리한 원격 보안 접속 기능을 제공한다. 값비싼 애플리케이션 커넥터나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및 관리 부담이 없어 합리적인 총소유비용(TCO)을 제공하는 점도 장점이다.
워치가드 코리아의 황현철 대표는 “원격·이동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설치 및 관리가 간편한 원격접속 VPN인 SSL VPN에 대한 시장 수요는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한국의 SSL VPN 시장의 경우 형성기에 있는 만큼 초반 시장의 성공적인 공략을 위해 영업 및 마케팅을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워치가드 코리아는 오는 24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워치가드 SSL VPN 세미나’를 개최하고 SSL 전략 파트너 및 신규 채널 발굴에 나설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watchguard.com
연락처
워치가드코리아 517-1320 황현철 대표 011-849-5095 이메일 보내기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587-3922 임유성 팀장 016–702-0755 이메일 보내기 이주현 010–7342–820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워치가드테크놀로지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3년 3월 19일 1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