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다넷, 광화문 광복절 60주년 행사 국민참여 mo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쏜다넷
2005-08-17 09:24
서울--(뉴스와이어)--광복의 기쁨을 되새겨 새로운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해요 광복 60년 화이팅 대한민국 만만세!

이모티콘 문자 서비스 전문업체 쏜다넷(대표 송승한 www.xonda.net)은 지난 8월 15일 서울 광화문 광복절 60주년기념 경축 행사때 mo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mo서비스는 본인이 소지한 핸드폰으로 메시지를 가상의 특정번호로 전송하면 그 번호에 할당된 데이타베이스로 메시지가 저장되어 핸드폰만 있으면 언제든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 이다.

이번 광복절 60주년 기념 행사의 mo서비스는 국민참여 메시지가 수신될 때 마다 화면 속 '겨레의 새 빛'의 작은 불씨들이 점점 커져가면서 모아져서 광복 60주년 기념품들과 함께 영원히 간직한다는 광복절 행사 취지에 부합하게 서비스되었다.

"광복의 기쁨을 되새겨 새로운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해요 광복 60년 화이팅 대한민국 만만세!"
"용서는 하되 잊지는 말자 대한민국 홧팅 다시한번 힘내세요"
"광복 60주년 이제는 통일이다!"
"분열의시대에서통일의시대로! 경축광복60주년"
"대한민국이 있기에 내가 존재한다! 대한민국 화이팅!!"
"다시한번 일어나서 세계로 힘차게나가자 대한민국이여 코리아여"
"세계속의한국 KOREA 화이팅!!!"

국가의 발전과 평화, 그리고 통일을 염원하는 메시지 등 감동적이며 가슴이 벅차오르는 충정어린 평화의 메시지들이 많았다. 쏜다넷에서는 광복절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서 앞으로 60일간 핸드폰을 통해서 평화의 메시지를 모아서 쏜다넷 홈페이지를 통해 열람하고 그 평화의 메시지를 다시 다른 분들에게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쏜다넷 광복 60주년 기념 이벤트에 평화의 메시지를 보낼 곳은 013-3366-0815.


쏜다넷 개요
쏜다넷은 문자 메시지 서비스(SMS) 전문 업체다. 특허 기반 벤처확인된 기술 벤처 기업이다. 개인 고객, 기업 고객을 위한 단체 문자, 대량 문자, 연동 문자 서비스를 하고있다. 또한 주식 종목 추천 및 주식 정보를 제공하는 콕스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xonda.net

연락처

문의 : 02-508-4552,7794 이메일 보내기 (담당 : (주)쏜다넷 장순철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