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co, 신임 아시아 태평양 사장과 함께 성장 추진

- 아시아 지역 산업 전문가인 마이크 장(Mike Zhang)씨와 함께 보다 높은 전문성으로 고객과의 유대를 한층 더 강화

뉴스 제공
Southco
2013-12-17 16:05
서울--(뉴스와이어)--래치, 락, 힌지, 패스너, 위치 제어 및 전자 액세스 솔루션을 포함한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 설계 및 생산 업체인 Southco는 경륜을 갖춘 임원인 마이크 장 씨를 Southco Asia Pacific의 매니징 디렉터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장씨는 Southco의 아시아 태평양 본사가 소재하고 있는 홍콩에 주재하며 아시아 태평양 팀 전체를 지휘하면서 회사의 비즈니스를 한 차원 더 발전시켜 나갈 책임을 맡는다. 장씨는 미국 본사의 브라이언 맥닐 (Brian McNeill) 사장 겸 CEO에게 직접 보고한다.

맥닐 사장은 “마이크 장 신임 매니징 디렉터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미주에서 폭 넓은 경험을 갖춘 뛰어나고 다재다능한 비즈니스 베테랑이다. 그는 당사에 풍부한 업계 경험과 지역에 대한 적절한 이해력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당사가 아시아 지역의 우리 고객들을 더 잘 이해하고 탄탄한 유대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는 더 큰 고객 만족을 구현하여 궁극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 지역에서 수익성을 갖춘 성장을 이루게 할 것이다”고 말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Southco에 커다란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으로 지난 20년간 Southco의 글로벌 성장과 성공에 기여해 온 중요한 곳이다. 1992년 호주를 비롯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활동을 개시해 온 이래 이 지역에서의 Southco의 사업은 호주, 중국, 홍콩, 인도, 일본, 대한민국,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를 포함하여 여러 지역에 판매 및 유통,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 센터, 설계, 생산 및 재고 시설을 구축하며 확대를 거듭해 왔다. 마이크 장 신임 매니징 디렉터는 더욱 강력한 업계 리더십을 구축하고 Southco의 혁신 및 탁월한 엔지니어링 역량을 활용하여 더 큰 고객 만족을 구현함으로써 Southco의 성장 전략을 개발 및 감독하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장씨는 “Southco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 회사는 업무 및 생산에서 창의성을 발휘하도록 직원들을 격려하는 기업 문화를 가지고 있다. 고객과의 관계에 중점을 두는 것 역시 나에게는 아주 가슴에 와 닿는 중요한 부분이었다. 우리 팀은 모든 고객들이 탁월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수익성 있는 회사의 성장을 이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이크 장 신임 매니징 디렉터는 Southco에 20여 년간 B2B 분야에서 쌓아 온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제품 개발 및 엔지니어링 경험을 수혈할 예정이다. Southco에 합류하기 전에 그는 Ultracell Corporation, Cooper Industries, ITL 및 Tyco Electronics 등 주요 기업에서 고위 임원직을 역임했다. 가장 최근에는 Carling Technologies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 부사장을 맡았다. Peking University에서 화학 학사 학위를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핵화학공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에서 마케팅 대학원 과정을 수료했다.

사진
http://release.media-outreach.com/release.php/Images/1425
Mike Zhang, 아시아 태평양 총괄이사

회사 로고
http://release.media-outreach.com/release.php/Images/932

Southco소개

Southco는 네트워킹, 통신, 컴퓨터, 자동차, 항공우주, 대량 수송, 건설장비/농기계, RV/이동식 주택, 산업용 기계류, 해상 및 HVAC 산업의 응용 분야를 위한 다양한 래치, 락(Lock), 캡티브 패스너, 퀵 액세스 패스너, 경첩, 핸들, 인서트, 전자 액세스 솔루션 및 기타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엔지니어링 액세스 하드웨어계의 신뢰할 수 있는 주요 글로벌 기업입니다.

Southco는 맞춤형 엔지니어링 솔루션과 고객을 위한 글로벌 지원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Southco는 고객의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위해 최상의 엔지니어링 서비스와 탁월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Southco의 고객에 대한 약속은 모든 액세스 엔지니어링 문제 해결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연결하고 만들고 혁신하는 것입니다. www.southco.com

Southco 개요
사우스코는 네트워킹, 통신, 컴퓨터, 자동차, 항공우주, 대중교통, 오프 하이웨이 및 건설, 의료, RV 및 카라반, 산업용 기계, 해양, HAVC 등 다양한 산업군에 래치, 잠금장치, 캡티브 패스너, 퀵 액세스 패스너, 경첩, 핸들, 인서트,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과 관련 악세서리를 포함한 엔지니어드 출입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신뢰받는 기업이다. 고객에게 최선을 다해 맞춤형 엔지니어링 솔루션 및 글로벌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우스코는 뛰어난 품질과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엔지니어드 출입 솔루션을 제공하는 가상의 엔지니어링 센터가 되고자 한다. 또한 고객사에게 모든 엑세스 엔지니어링 문제에 대한 최고의 해법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대기하고 있으며, 창조적이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Sylvia Wong
Southco Asia Limited
전화: (852) 3127 0285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

Greg Kwan
Media Contact
전화: (852) 2111-3581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