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크, 전자상거래 인텔리전스 도구 ‘마이세일즈’ 무료 버전 배포

- 온라인 판매점은 이베이, 아마존 및 마젠토에서의 판매 성과를 한 눈에 보면서 고급 시장 정보 및 이베이 트래픽 데이터까지 확보 가능

뉴스 제공
Terapeak
2013-12-17 18:18
팔로알토,캘리포니아 --(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테라피크는 온라인 판매업체를 위한 멀티채널 전자상거래 인텔리전스 도구인 마이세일즈(MySales)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베이, 아마존 및 마젠토에서 판매하고 있는 판매점의 경우,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모든 판매 자료를 볼 수 있고 시장 동향과 비교도 가능하게 된다. 새로운 기능, 데이터 및 정보 분석 기능으로 더욱 강화된 마이세일즈를 통해 온라인 판매업체는 신규 고객 유치, 마진폭 확대 및 매출 확대를 위한 경쟁 우위 요소를 확보하게 된다.

마이세일즈를 통해, 온라인 판매업체는 이베이, 아마존 및 마젠토의 판매 자료를 하나로 연결, 온라인 사업을 전체적으로 조망할 수 있다. 제품 목록의 경우, 매출, 판매 규모, 평균 가격 및 판매 동향을 분석할 수 있다. 무료 버전에서는 또한 평균 가격, 최대 가격, 최소 가격 및 총 리스팅 횟수 등의 특징적인 자료를 최대 5개 제품까지 볼 수 있다. 더 많은 제품에 대해 시장 분석을 실행하려면 마이세일즈 프리미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된다.

테라피크의 케빈 노스(Kevin North) 사장 겸 최고 경영인은 “시장 내 경쟁 분위기를 파악하고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선택을 내리려는 온라인 판매업체의 경우, 빅데이터 분석이 필수적이다”라며 “마이세일즈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모든 온라인 판매업체를 위한 전자상거래 인텔리전스의 기본 수준을 끌어올리려 한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된 마이세일즈 플랫폼에는 중요한 신규 기능 네 가지가 포함될 예정이다.
●이베이 트래픽 자료 - 판매업체는 각 리스팅에 대한 클릭수, 임프레션 및 이베이 검색 결과 순위 등 트래픽 데이터를 볼 수 있다.
● 멀티 통화 및 언어 지원 - 판매업체는 판매 자료를 모든 통화 단위로 볼 수 있다. 영어 외에도, 마이세일즈에서는 독일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및 일본어를 지원한다.
● 테라피크 “핫 리스트” - 마이세일즈 사용 판매업체에 이베이 우수 판매 제품을 보여준다.
● 인사이트 위젯 - 판매업체의 사업과 관련된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송한다.

‘테라피크 포 아마존닷컴(Terapeak for Amazon.com)’ 또한 업데이트 되어 신규 마켓플레이스 인텔리전스 도구 두 가지가 포함되었다. 사상 최초로, 판매업체가 6개월 간 제품의 등급 동향과 판매 순위의 변화를 조사할 수 있게 되었다. 히스토리 도구에서는 심지어 특정 제품의 판매자 수 및 상품 수를 보여주어, 경쟁의 정도를 가늠할 수 있다. 둘째로, 테라피크는 아마존의 “바이 박스(buy box)”에 열거된 가격을 보여주고 어느 판매업체가 해당 박스를 소유하고 있는지를 표시해준다. 이를 통해 테라피크 이용 판매업체는 ‘바이 박스’ 업체와 경쟁,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노스 사장은 “우리의 목표는 시각성을 전자상거래 분야로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판매업체가 시장 흐름 및 현재 진행 중인 영업 자료 사이에서 제대로 된 비교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라며 “이번 마이세일즈 및 테라피크 포 아마존닷컴 기능 개선을 통해, 분석 기술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욱 이용 가능하고 대응조치를 취할 수 있는 수준이 됐다”라고 말했다.

마이세일즈 및 테라피크 포 아마존닷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www.terapeak.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라피크에 대하여
테라피크는 전자상거래 분야 소비자 및 제품 행동의 분석, 파악 및 예측을 위한 선도적인 솔루션 기업이다. 최초의 이베이 시장 데이터 분석 서비스 제공 공인기업이자 이베이, 아마존, 야후 재팬 및 마젠토용 전자상거래 데이터의 선도적인 취합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서, 테라피크는 중소기업은 물론 포춘 500대 기업까지 130만 개를 넘는 온라인 판매업체를 위한 필수 리소스 제공 기업이다. 테라피크는 연간 24억 개 이상의 트랜잭션 및 680억 달러 이상의 전 세계 온라인 소비자의 지출액을 분석하고 있다. 2004년 설립된 테라피크의 미국 내 본사는 캘리포니아 팔로알토에 소재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terape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SS|PR
메리 캠프(Mary C. Campe),
+1 415-310-9805
Mcampe@ss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