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산업 대성쎌틱,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한 달간 S-Line 온수매트,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 추첨 증정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3-12-18 09:28
서울--(뉴스와이어)--대성산업(주) 계열사인 대성쎌틱(대표이사 고봉식, http://www.celtic.co.kr)은 모바일 홈페이지(http://m.celtic.co.kr)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성쎌틱 페이스북(www.facebook.com/daesung.enersys)의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신제품 퀴즈에 대한 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모바일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온라인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서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내년 1월 14일까지이며 매주 추첨을 통해 최우수상 8명에게는 대성 S-Line 온수매트를, 우수상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 대성쎌틱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성쎌틱 모바일 홈페이지’는 제품 정보와 사용설명서, A/S신청, 제품 이상 시 응급조치 요령 등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 사용자의 동선에 맞춰 구성해 간편하게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큰 글자 크기로 가독성을 높이고, 겨울철 난방 제품 사용에 필요한 정보들을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대성산업㈜의 계열사 대성쎌틱 관계자는 “난방 제품 사용이 많은 겨울철, 소비자들이 휴대폰만으로도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편의를 돕고자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환경에 맞춘 선진 시스템 개발로 고객 소통에 더욱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대성산업 개요
대성산업은 1947년 해강 김수근 창업주가 경북 대구에서 연탄회사 '대성산업공사'를 세운 게 기원이다. 2010년 6월 대성산업은 사업 부문 일체를 인적 분할을 통해 분할 신설 회사인 대성산업에 포괄 이전하고, 존속 법인인 대성산업의 상호를 대성지주로 바꾸고 사업형 지주회사로 전환한 뒤 주식을 재상장했다. 2011년 1월 대성합동지주로 변경했고, 2017년 8월 대성산업이 대성합동지주를 흡수 합병했다. 현재는 석유가스 및 기계 판매, 해외자원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GS칼텍스 정유회사의 최대일반대리점으로서 주유소, 가스충전소를 설치, 운영 중이며 일회용 부탄 및 재활용 리필캔 사업을 함께 수행하고 있다. 흑자사업 부문 영업 확대 및 계열회사의 신제품 개발 강화를 통한 판매와 이익 증대, 해외 시장 진출 강화 등으로 신성장 동력을 마련할 계획이며 계열사 대성쎌틱에너시스와 열병합 발전소 DS파워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대성산업
홍보대행사 피알브릿지
신은경 팀장
02-783-6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