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학기제 대비, 교원 대상 ‘진로교육 연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다음 달 7일 ‘진로진학 교원을 위한 진로연수’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세종대학교 학생회관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신청자 선착순 250명을 대상으로 무료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새 정부의 주요 교육정책인 자유학기제 확산에 앞서 진로교육에 대한 교원들의 정확한 이해와 콘텐츠 확립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으며, 강연과 각가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우선, KBS, SBS 등 각종 방송에서 교육컨설턴트로 활약한 바 있는 와이즈멘토 조진표 대표의 ‘교육제도 변화에 따른 현명한 진로교육 방법’ 강연이 첫 시간으로 펼쳐진다. 본 강연에서는 진로교육의 두 축인 적성파악과 진로설계를 학교 현장에서 연속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학교 급별 진로지도 방법을 알아본다.

두 번째, 진로교육도서 ‘적성과 진로를 짚어주는 직업교과서’시리즈를 활용, 다양한 진로수업모듈을 탐색하는 분과별 워크숍이 진행된다. 와이즈멘토 진로강사들을 통해 실시되는 본 프로그램은 진로수업 및 방과 후 교실, 자유학기제에 대비할 수 있는 교실활동 및 진로성숙도 향상에 목적을 두고 있다.

이와 함께, <하루 3시간 엄마 냄새>의 저자 이연수 선생님의 교양강연과 학급문고가 경품으로 달린 ‘북 크리에이션’도 마련되어 있다.

종합출판사 (주)김영사와 진로적성 전문연구소 와이즈멘토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진로교육연수는 진로 상담교원 및 진로지도에 관심이 있는 교원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식음료 일체, 진로교육 연수용 소책자, 교양도서 1권, 교육수료증이 주어진다.

신청은 오는 31일(화)까지 와이즈멘토 홈페이지(www.wisementor.net)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로 250명 선착순 접수된다.

문의: 와이즈멘토 김민정 02-501-8038

와이즈멘토 개요
진로적성교육 전문연구소 와이즈멘토는 과학적인 검사도구와 수년간 축적해온 컨텐츠를 바탕으로 전국 초․중․고 및 개인, 기업, 관공서에 다양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학에서는 성적이 아닌 학생의 잠재력을 평가하고 있고, 사회에서는 자신의 목표를 뚜렷이 설정하고, 이를 위해 노력하는 인재를 원하고 있습니다. 와이즈멘토는 이러한 진로교육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켜 높은 시장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진로적성교육의 선두주자로서 끊임없는 검사도구 및 컨텐츠 개발을 통해 계층, 학력, 지역 간의 정보격차를 해소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isementor.net

연락처

와이즈멘토
경영지원팀
방유진 사원
02-501-75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