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스니커즈 ‘피피누 지퍼슈즈’ 겨울 신모델 론칭

- 기능성신발 ‘피피누지퍼슈즈’ 캔버스화! 이젠 버리지말고 갈아 끼우자

뉴스 제공
지티에스글로벌
2013-12-18 10:00
성남--(뉴스와이어)--맨발보행슈즈 엑토스스킨슈즈를 전개하고 있는 (주)지티에스글로벌(대표 안일근)이 2013’ F/W 시즌 1525 젊은세대를 타깃으로 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캐주얼화 브랜드 ‘피피누(Piipiinoo) 지퍼슈즈’를 론칭한다.

‘피피누’는 지난 9월 3주 온라인 마켓에 첫선을 보였으며 멀티팝, 프라브코리아 등 패션 잡화 전문몰 입점과 COSNEY(코즈니), 텐바이텐 등 젊은 세대가 많이 찾는 잡화 매장의 shop in shop 입점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돌입하여 착실한 브랜드 홍보를 진행 중이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킨 경제적인 캔버스, 캐주얼화 브랜드로써 스페인, 영국, 호주, 인도,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이탈리아, 콜롬비아, 러시아, 멕시코 등 전 세계 12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실용적인 멋을 중시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패션 피플들을 타깃으로 ‘피피누’의 특징인 아웃솔과 어퍼(UPPER)가 분리되는 장점을 부각하여 캐주얼 신발 시장의 가격 거품을 없애며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매일매일 새로운 패션을 위해 각각의 신발을 사는 것보다 피피누 지퍼슈즈 한 켤레를 구매한 뒤 갑피(어퍼)만 추가 구매하는 새로운 패턴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패션 캐주얼 화 시장에서의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피피누 지퍼슈즈의 4대 장점]

1. 자신만의 패션을 표현

지퍼슈즈 하나만 있으면 업퍼만 따로 구매하여 원하는대로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기분에 따라 전혀 다른 신발로 코디할 수 있다.

2. 깨끗하고 상쾌함

upper와 outsole을 분리해 깨끗하게 세탁하고 말릴 수 있어 다른 일반슈즈와 달리 항상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3. 닳고 닳은 슈즈들이여 이제 그만!

outsole이 닳아 더 이상 신을 수 없는 슈즈는 upper가 멀쩡해도 버려야 했다. 피피누 지퍼슈즈는 outsole만 따로 사서 계속 신을 수 있다.

4. 쿠션이 통통

피피누 지퍼슈즈는 쿠션감이 월등한 소재로 제조되어 오랫동안 신어도 발이 아프지 않다.

[피피누지퍼슈즈 W시즌 신상 출시]

피피누 지퍼슈즈에서 wool 제품 Together boots 3종과 french walker 시리즈 7종, 멀티 하이 뉴 4종이 출시된다. 겨울에도 패셔니스트들의 멋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W시즌 신제품들은 피피누지퍼슈즈의 더욱 넓어진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특히, MR100 과 M마켓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도 각 매장에서 경험할 수 있다.

피피누 지퍼슈즈는 이번 W시즌 신제품 출시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와 욕구를 소화하면서 다양한 고객층 확보와 저변을 넓힐수 있는 기회로 삼으며 F/S시즌을 대비한 사전 프로모션의 장으로 삼을 예정이다.

- together boots 3종 : 브라운, 다크브라운, 블랙

- french walker 7종 : 와인,블랙,그레이,다크그레이,브라운,민트,네이비

- multi high new 4종 : 제시카 그린/핑크, 레오파드 골드/실버

[캔버스 커스텀 신제품 출시/custom style]

커스텀 슈즈의 국내 판매가가 최저 110,000원에서 290,000원대의 고가에 책정이 되어 있는 상황에서 피피누커스텀슈즈는 가격거품을 없애고 대중화의 물꼬를 트기 위해 판매가를 완제품 66,000원에 판매하고 갑피(=upper)는 45,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출시 일정

2013년 9월 캔버스 스타일 17종 출시 완료
2013년 11월 2차 캐쥬얼 스타일 신디자인 15종 출시 완료
2014년 1월 3차 캐쥬얼+캔버스 스타일 12종 신디자인 출시 예정
2014년 2월 4차 캐쥬얼 슬립온스타일, 캔버스 하프탑스타일 13종 신 디자인 출시 예정

토털 갑피(upper) 스타일을 50~60종의 라인업을 유지함으로써 소비자들은 최초 한 켤레를 구입 후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마음에 드는 갑피만 구매하여 매일 기분에 따라 바꿔 신을 수 있게 하여 패션에 관심이 많은 10대~20대의 개성을 강조하는 스타일에 부합하고자 한다.

온라인 판매: 패션 전문몰(가방팝, 멀티팝, 프라브코리아) 5대 온라인쇼핑몰, 해외 쇼핑몰(ebay,qoo10),

오프라인 판매 : MR100, M마켓, 코즈니, 텐바이텐

지티에스글로벌 개요
지티에스글로벌의 엑토스스킨슈즈는 2011년 6월말 출시 이래로 누적 40만족을 판매하는 작지않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래 맨발보행신발로 설계되어 출시되었으나 아쿠아슈즈로의 활용도가 높아 아레나수영복, 레노마수영복에 OEM 공급중이며, 튜울립 수영복, 미찌꼬런던수영복에 ACTOS 자체브랜드로 공급중하고 있다. 또한 아웃도어 업체인 코오롱스포츠를 포함한 9개 업체에 OEM 공급중이며 미국, 싱가포르, 태국, 일본, 중국, 남아공, 우크라이나, 호주, 스페인 등 9개국가에 수출중이다. 또한 피피누지퍼슈즈는 대만의 브랜드로서 5년전 출범이래 스페인, 영국, 호주, 인도, 일본, 중국, 말레이지아, 이태리, 콜롬비아, 러시아, 멕시코 등 전 세계 12개국에 PIIPIINOO 브랜드 및 OEM 브랜드로 판매를 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http://www.gtsglobal.co.k
http://blog.gtsglobal.co.kr

웹사이트: http://www.skinshoes.net

연락처

지티에스글로벌
마케팅팀
손대원 이사
070-4800-54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