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탈리스트, 영국과 유럽으로 서비스 제공 확대

뉴스 제공
Katalyst Data Management
2013-12-18 11:17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유수의 탐사 및 생산(E&P) 지질 데이터 관리 기업인 캐탈리스트(Katalyst)는 스토리지 및 정보 관리 회사인 아이언 마운틴(Iron Mountain)으로부터 테이프 전사사업을 인수했다고 오늘 밝혔다.

11월 30일자로 유효한 이번 인수로 캐탈리스트의 우수한 엔드 투 엔드 (End-to-end)서비스가 영국 석유 및 가스 고객들에게 제공될 수 있게 되었다. 아이언 마운틴은 자사의 매우 안전한 스토리지 및 테이프 관리 서비스를 포함한 주요 서비스 분야는 계속 유지할 것이다.

고객들은 캐탈리스트의 아이 글래스 (iGlass)와 사이즈믹존 (SeismicZone)솔루션을 포함한 지질 데이터 관리를 위한 최고의 기술 솔루션의 혜택을 보게 될 것이다. 이번 인수합의를 통해 아이언 마운틴은 캐탈리스트 데이터 매니지먼트 (Katalyst Data Management)의 지분 25%를 보유하게 되었다.

엔드 투 엔드 (end-to-end) 데이터 관리를 위한 가장 완벽한 타이밍

스티브 다넬(Steve Darnell) 캐탈리스트 사장은 “이번 제휴 체결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서비스 확대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이제는 지리적으로도 확장해 지질 데이터 관리 분야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 향후 몇 달간 많은 투자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영국과 유럽 시장에 추가적인 서비스와 기술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캐털리스의 이번 인수는 자사의 또 다른 성공적인 이니셔티브에 이어 진행되었다. 지난 8월에 론칭한 사이즈믹 존 (SeismicZone)은 다양한 소스로부터 지진관련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여주고 라이센싱해, 오랜 시간이 걸리는 프로세스를 엄청나게 단축시켜주는 업계 최초의 전자 상거래(e-commerce) 웹사이트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eismiczon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캐탈리스트(Katalyst) 소개
캐탈리스트는 고객의 지구 물리학적 자산을 관리하고 그 자산에 접근하는 웹기반의 아이글래스 (iGlass)솔루션과 같은 특화된 서비스와 기술을 통해 E&P데이터 자산에 대한 완전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화된 서비스에는 데이터 캡쳐 (테이프 리마스터링과 스캐닝), 네비게이션 로딩, 메타데이터 캡쳐, 품질 관리, 데이터베이스 호스팅, 디지털 스토리지, 주문충족 그리고 지구 물리학적 자산의 재해복구 등을 포함한다. 캐탈리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katalystdm.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katalystdm.com

연락처

캐탈리스트
사장 스티브 다넬(Steve Darnell),
+1 281.529.3202
Steve.Darnell@katalystdm.com

영국 담당
알란 클락(Alan Clarke),
+44 (0)1795 592375
Alan.Clarke@katalystdm.com

세일즈 및 마케팅 부사장
패트릭 팩(Patrick Peck),
+1 281.529.3215
Pat.Peck@katalystd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