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늠, 군부대 문화예술 교육 성황리에 마쳐

뉴스 제공
더늠
2013-12-18 15:46
서울--(뉴스와이어)--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산업단지 문화예술 교육의 일환인 아카펠라 교육을 성공적으로 끝냈던 (주)더늠이 14일, 군부대 문화예술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군부대, 수형 시설, 산업 단지 등 문화예술 사각지대에 있는 문화 소외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이에 국방부, 법무부, 지식경제부 산하의 산업단지에 총 268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과 528명의 예술 강사를 배치, 음악, 미술, 무용, 연극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문화예술교육을 실시하여 12월에 모든 교육이 종료될 예정이다.

양평 지역의의 XX사단에서는 마술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는데 군인들의 열띤 참여도와 호응으로 타 부대의 부러움을 샀다. 김진성 병사(24)는 “빡빡했던 군 생활에 잠시 숨을 돌릴 출구가 되었을 뿐 아니라 여느 여자 아이돌 못지않은 큰 힘을 주었다.”며,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긍정적인 기운이 남은 군생활에 활력을 더했고, 곧 사회로 복귀하는데 대한 긴장을 이완시켜 주었다고 전했다.

교육을 담당했던 강사는 같은 남자로써 그들의 심정을 충분히 이해한다고 운을 떼며 “사회와 단절되어 국방의 임무를 하느라 고생하고 있는 군인들에게 잠시나마 웃음과 위로를 전하는 시간이 되었다면 만족한다. 특히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환호해준 군인들의 얼굴을 잊지 못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주)더늠은 2013년 4월부터 12월 초까지 각 부대별 25명의 병사들을 대상으로 마술, 아카펠라, 난타 총 3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이는 군인들의 사기충전으로 이어져 매우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왔다는 반응이다.

(주)더늠은 문화예술전문 기업으로 이번 군부대 교육 프로그램인 아카펠라, 마술, 난타 등을 진행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조직활성화, 리더십 등 기업교육 컨설팅을 바탕으로 기업의 환경과 문화에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주요 대기업, 그리고 공기업에 제공하고 있다.

더늠 개요
더늠은 아카펠라를 주축으로 한 다양한 문화예술사업을 펼치는 전문기업이다. 아카펠라 그룹 발굴, 기획, 제작 및 초청공연,행사는 물론 아카펠라 ost, 광고음악, 로고송 등 음원 제작에 중점을 두고, 그외 팝페라, 관현악, 대중음악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하모니, 아카펠라 등의 폭넓은 문화예술 컨텐츠를 활용한 기업교육, 개인교육 전문 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acapella.kr

연락처

주식회사 더늠
홍보팀
김홍섭 실장
02-597-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