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 탱탱 물방울 피부 완성…물방울 3D 케어가 선사하는 동안 피부,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라인 출시

- 얼굴의 입체적인 피부 케어를 위화 최적화된 물방울 3D 케어 시스템

- 탱글탱글 물방울 탄력으로 되살아나는 피부 안티에이징

뉴스 제공
참존
2013-12-19 09:26
서울--(뉴스와이어)--기초화장품의 명가, 참존화장품(www.charmzone.co.kr)은 점, 선, 면으로 구성된 얼굴의 입체적인 피부 케어를 위한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7종을 출시한다.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라인은 피부의 입체 공간인 점(First Drop), 선(Second Drop), 면(Third Drop)에 주목한 새로운 “물방울 3D 케어 시스템”으로 3D 케어를 위해 최적화된 성분들이 물방울처럼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물방울 3D 케어 시스템은 입체적인 얼굴의 보습과 탄력을 케어하기 위해 복분자 추출물, 펩타마이드-6, 비피다 발효물 등을 담았다. 복분자 추출물은 건조함으로 노화가 진행된 피부 속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생기를 부여하고, 펩타마이드-6(Peptamide-6)은 힘 없이 처진 피부 라인을 팽팽하고 입체적으로 가꿔준다.

또 비피다 발효물이 균일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레드와인 추출물과 크렌베리 추출물, 아세로라 추출물의 복합체로 피부 흡수율을 높인 참존의 독자 성분 시알디-3(CRD-3)이 더욱 강화된 피부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라인은 스킨토너, 에멀전, 뉴트리언트 크림, 에센스, 아이크림, 나이트 리치 크림, 슬리핑 팩 등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존화장품 홍보 담당자는 “탱글탱글한 물방울 동안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 겉과 속은 물론 라인까지 입체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라인은 이러한 동안 피부를 위한 3D 입체 케어 시스템에 중점을 두고 개발해, 동안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라인은 홈쇼핑 전용 제품으로 출시하며 첫 방송은 12월 23일 오전 7시 15분 CJ오쇼핑에서 볼 수 있다.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7종]

-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스킨토너는 복분자 추출물과 후코이단 성분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이 지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에멀전은 비피다 발효물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보호막을 회복시켜주고 C-SBS 성분과 비타민 E 유도체가 건강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뉴트리언트 크림은 48시간 보습력 지속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와 진피 치밀도 개선, 균일도 개선을 통해 팽팽한 피부를 완성시켜주고 골드 성분 함유로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3D 골드 영양크림이다.

-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에센스는 ‘골드 물방울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참존의 독자 성분 시알디-3(CRD-3)과 골드 성분이 물방울처럼 촉촉하고 볼륨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아이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미세하고 굵은 눈가 주름을 잡아주고 비타민 E 유도체 성분이 탄력 있고 팽팽한 눈가피부를 선사한다.

-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나이트 리치 크림은 잠든 사이 어린 피부로 회복시켜주는 나이트케어 크림으로 낮 동안 축적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생기를 되찾아준다.

-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슬리핑 팩은 씻어내거나 떼어 낼 필요 없이 바르고 자는 동안 피부 수분장벽을 생성하여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슬리핑 팩이다.

문의 : 080-022-0204

참존 개요
1984년 창립 이래 현재까지 기초화장품 전문기업의 대명사로 자리 잡고 있는 참존은 피부과학 연구에 매진하여 1992년 국내 최초로 일본 후생성 판매허가 획득을 통해 일본시장에 진출하고 1994년 국내 항공사 기내면세품으로 채택되었다. 2001년에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여성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하였고, 2013년 중국 4대 항공사 기내면세품 채택은 물론, 2015년 홍콩 하비니콜스 백화점 입점 등 국내 스킨케어 명품 브랜드에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armzone.co.kr

연락처

참존
홍보대행사 리앤컴
박서종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