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차별화된 일반의약품 신제품 2종 출시

- 휴대가 간편하고 우리 아이 입맛까지 고려한 온가족 생약성분의 진해거담제, 헤란스 시럽!

- 관절건강과 피로회복을 한번에~콘트롤러300연질캡슐!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3-12-19 09:29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차별화된 일반의약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생약성분의 진해거담제, ‘헤란스시럽’과 콘드로이틴과 비타민의 복합제 ‘콘트롤러300연질캡슐’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기존 제품시장에서 각각 소비자에 맞춘 차별화된 시각으로 출시 되자마자 OTC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 효과와 안전성은 기본! 우리아이 입맛까지 고려한 맛있는~ 생약성분의 온가족 진해거담제, 헤란스 시럽!

먼저 생약성분의 진해거담제, ‘헤란스시럽’은 만성 염증성 기관지 질환의 증상을 개선하고 기침을 동반한 호흡기의 급성 염증을 완화하는데 효과가 있다.

주성분인 서양 유래생약인 ‘아이비엽’은 가래제거에 효과적이며 이 성분의 시럽제는 1991년 독일에서 처음 시판된 뒤 세계 78개국에서 처방되고 있을 만큼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됐으며 국내에서도 1억회 이상의 처방 횟수를 기록한 바 있는 만큼 효과와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특히 ‘헤란스시럽’은 파우치 낱개 포장으로 복용 및 휴대가 편리하고 마시는 생약성분의 진해거담제로 빠른 효과는 물론 오렌지향으로 약을 먹기 힘든 아이들도 복용하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헤란스시럽’의 복용방법은 15세 이상은 1회 1포(5ml)를 1일 3회, 4세~14세는 1회 1포를 1일 2회 복용하며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처방 없이도 구입이 가능하다.

- 관절건강과 피로회복을 한번에~콘드로이틴 + 비타민 = ‘콘트롤러 300 연질캡슐’!

‘콘트롤러300연질캡슐’은 관절건강과 피로회복, 활력증진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콘드로이틴과 비타민의 복합제다.

관절건강에 효과적인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 고용량(1정당 300mg)과 비타민B군, 비타민E도 함유하고 있다.

주요 성분인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은 관절의 탄력성과 유연성을 증진시켜 신경통과 관절통, 근육통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며 동시에 각종 비타민B군의 함유로 체내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여 빠른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다.

또한 토코페롤아세테이트, 감마오리자놀, 시아노코발라민의 함유로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수족저림, 말초순환장애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콘트롤러300연질캡슐’의 포장단위는 2달분 60캡슐로, 복용방법은 1회 1캡슐, 1일 2회 복용하며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처방 없이도 구입이 가능하다.

경남제약 개발 관계자는 “먼저 헤란스시럽은 시럽제 제품이니만큼 먹기 편해야 하며, 소아들도 복용하기 쉽게 맛도 중요한 요소”라며 “헤란스시럽은 맛과 향이 좋아 어른 뿐 아니라 아이들도 복용하기 편하고, 잦은 감기에 동반되는 증상이니만큼 복용과 휴대의 편의성을 강조한 파우치 포장으로 복용자들의 편의를 강조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이어 “콘트롤러300연질캡슐은 고용량의 황산콘드로이틴과 비타민까지 함유해 이 제품으로 관절건강은 물론 육체피로, 눈의피로 등 종합비타민의 효능까지 볼 수 있어 장년층이상 성인들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영양제”라고 덧붙였다.

한편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일반의약품 전문 제약회사로 한길을 걸어오며 차별화된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남제약 개요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레모나
홍보실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