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12월 24일 단 하루, 가로수길 매장 전제품을 ‘선물’로 증정
12월 24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투쿨포스쿨 가로수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해당시간 동안 판매를 하지 않고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인당 원하는 제품(정품) 한 가지를 증정하는 행사로, 세일이나 조건부 증정이 아닌 진정한 선물의 의미를 담았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투쿨포스쿨 김리원 마케팅 팀장은 “50% 세일이 난무하는 브랜드샵과 달리 조건 없이, 고객들에게 ‘진짜’ 선물로 즐거움을 주고자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크리스마스에 조금 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투쿨포스쿨이 나눌 수 있는 것을 투쿨포스쿨만의 방식으로 드리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투쿨포스쿨은 차별화된 컨셉을 가지고 독특한 마케팅을 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제품에 뛰어난 품질은 물론 예술적 가치를 더해 단순한 제품이 아닌 ‘작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타 브랜드처럼 대대적인 홍보나 할인행사를 진행하지 않음에도 입소문만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론칭 직후부터 아시아, 유럽, 미주, 심지어 남미에서까지 크게 주목 받았으며 현재 홍콩, 일본,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의 핫플레이스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물론 화장품의 종주국 프랑스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내년에는 뉴욕 진출도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투쿨포스쿨 온라인 홈페이지(www.toocoolforschool.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oocoolgirl)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쿨포스쿨 개요
투쿨포스쿨은 2009년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홍대, 명동, 가로수길 등 국내 27개의 브랜드 숍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홍콩, 일본,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의의 핫플레이스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물론 화장품의 종주국 프랑스에서도 러브콜을 보내고 있으며, 내년에는 뉴욕 진출도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 네임 [too cool for school]의 school은, ‘(물고기 등의 )떼’ 라는 어원을 가지고 있으며 ‘그 무리 속에서 너무 멋진’ 이라는 뜻으로 스타 마케팅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던 기존 코스메틱 브랜드와는 다른 차별화된 감성적인 생각과 느낌을 표현하는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toocoolforschool.com
연락처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박은선 사원
070-4619-3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