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알펜시아 리조트에는 이벤트가 풍성

- 크리스마스 맞이 깜짝 선물 증정 행사,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떡국 먹기 등 따뜻한 연말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선보여

- 알펜시아 특1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평창, 한국-캐나다 수교 50주년 맞아 캐나다 대표 식재료를 이용한 뷔페, 특선 메뉴, 디저트 프로모션 2월 1일까지 진행

뉴스 제공
알펜시아
2013-12-19 11:42
평창--(뉴스와이어)--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사계절 종합 리조트 알펜시아는 본격적인 스키 시즌 개막을 시작으로 크리스마스, 연말 등 즐거움이 가득한 12월을 맞아 다양한 식음료 행사와 깜짝 경품 이벤트들을 선보인다.

우선 다가오는 24일에는 어린이와 함께 알펜시아의 레스토랑을 방문한 가족을 위해 <산타클로스의 깜짝 선물> 이벤트가,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선착순으로 영화 ‘플랜맨’ 예매권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돼 강원도에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높여줄 예정이다.

또한 알펜시아에 위치한 특1급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홀리데이 인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 연말 특선 저녁 뷔페>를 선보인다. 12월 24일, 25일, 31일에 진행되는 이번 뷔페는 다양한 구이 요리, 스페셜 크리스마스 케익 등 시즌 요리가 추가된다. 가격은 6만원부터 9만원(성인 기준, 세금 포함)까지. 플레이버스 레스토랑 033-339-1307 / 몽블랑 레스토랑 033-339-1310

올해 마지막 날 알펜시아를 찾았다면 31일 밤 10시부터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로비 라운지에서 열리는 <2014년 새해맞이 카운트다운>과 1월 1일 아침 스키장 힐라운지에서 선보이는 <새해 아침 떡국 먹기> 이벤트도 놓치지 말아야 할 즐거움이다.

또, 알펜시아의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한국-캐나다 수교 50주년을 기념해 캐나다 농식품부 캐나다 브랜드, 알버타 주정부와 함께 캐나다의 대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딜리셔스 캐나다 Delicious Canada> 프로모션을 12월 20일부터 2월 1일까지 진행한다.

맛은 물론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유명한 캐나다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비롯해 바닷가재, 스노우크랩, 블루베리, 메이플시럽 등 다양한 식재료를 통해 캐나다의 맛과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매일 저녁 선보이는 <딜리셔스 캐나다 뷔페> 및 그릴 요리를 비롯한 피자, 파스타 등의 특선 메뉴들로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경품의 즐거움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프로모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나다를 상징하는 붉은 단풍잎이 프린팅된 텀블러, 와인키트, 캐나다 요리의 레시피가 담긴 쿡북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딜리셔스 캐나다 뷔페>의 가격은 성인 6만원, 어린이 3만 5천원이며 특선 메뉴는 1만 1천원부터 7만 7천원까지.

기다리던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 휴가를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줄 이번 행사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펜시아 홈페이지(www.alpensi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알펜시아 개요
알펜시아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주 무대가 되는 강원도 평창의 리조트로 2018 동계올림픽의 주요 종목 경기가 열리는 스포츠파크를 비롯하여 특1급 호텔, 콘도, 스키장, 워터파크, 회원제 및 대중제 골프장, 에스테이트(골프 빌라) 등을 갖춘 사계절 종합 리조트다.

웹사이트: http://www.alpensia.com

연락처

알펜시아 리조트
홍보팀
주리혜 대리
033-339-39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