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산타빌리지’ 시리즈 출시
-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산타마을의 모습을 표현한 ‘산타빌리지’ 케이크 38종 선보여
-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3D 프린팅 ‘피규어 케이크’ 이벤트도 눈길

19일 오전 CJ제일제당센터 1층 뚜레쥬르 매장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기념 행사에서 어린이가 자신의 피규어가 장식된 케이크를 들고 즐거워하고 있다. 뚜레쥬르는 행복한 산타마을을 표현한 산타빌리지 케이크 38종을 출시하면서, 응모를 통해 당첨된 고객 100팀에게 3D 프린팅 기술로 제작한 피규어를 케이크 위에 장식해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제품인 ‘산타클로이의 스윗 크리스마스하우스’는 산타마을의 2층 초콜릿 집을 표현했고, ‘산타클로이의 캔들케이크’는 바나나, 딸기, 녹차, 초콜릿 등 색색의 롤 케이크로 일곱 개의 촛불을 형상화했다. 이외에도 뚜레쥬르는 통나무 집을 닮은 ‘산타의 통나무 초코케이크’, 두 가지 맛의 크림으로 까만 밤하늘과 하얀 눈을 표현한 ‘화이트 앤 초코 산타빌리지’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워줄 다양한 케이크들을 선보였다.
또한 3D 프린팅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D 프린팅은 사람이나 사물을 입체적으로 인쇄하여 똑 같은 모양으로 만드는 미래 신기술로, 업계 처음 마케팅홍보에 접목해 주목 받고 있다. 뚜레쥬르는 응모를 통해 당첨된 고객 100팀의 모습을 3D 프린팅 피규어로 제작, 이를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장식해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기술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면서, 자신과 소중한 사람이 담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크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이번 이벤트는 뚜레쥬르 매장에서 받은 응모번호를 뚜레쥬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 연결된 온라인 구매 채널에서 케이크 교환권을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는 2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3일, 20일, 30일 총 3차로 나눠 발표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행복한 분위기가 가득한 ‘산타빌리지’ 시리즈와 세상에 단 하나뿐인 ‘피규어 케이크’가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물했으면 한다”며, “특히 피규어 케이크의 경우 산타빌리지 케이크에 피규어가 장식되기 때문에 산타마을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J뚜레쥬르 개요
‘매일매일(Tous Les Jours)’ 이라는 뜻의 뚜레쥬르는 CJ㈜ 베이커리 BU(business unit)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매장에서 매일매일 100% 모든 빵을 바로 구워 신선한 빵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tl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