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베스터즈 트러스트, 필리핀 긴급 구조 활동 지원 위해 월드비전에 45만 페소 기부

그랜드케이맨, 케이맨 제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랑하는 이들과 한창 선물을 주고 받고 기념일을 즐기는 이 시기에도 우리는 끔찍한 재해로 피해를 입은 필리핀을 기억해야 한다. 지속적인 자연재해를 겪어와 강해진 필리핀이었지만, 이번 태풍 하이옌은 최악의 재해로 기록되고 있다.

너무나도 많은 것을 잃은 이들에게 아주 작은 선물이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잘 알고 있는 인베스터즈 트러스트 어슈어런스 SPS (이하 ‘ITA’)는 피해를 입은 필리핀인들에게 긴급 구호 물자를 제공하기 위해 원조기구인 월드 비전(World Vision)에 45만 페소를 기부한다.

윌리엄 셀라야(William Zelaya) ITA 상무이사는 “특히 요즘 같은 때에는 지구 정반대편에서 많은 이들이 직면하고 있는 곤경을 이해한다는 것이 힘들다”라고 했다.

11월 8일 태풍 이후 구호 활동이 지속되고 있기는 하지만 하이옌의 피해를 입은 지역을 재건하기 위해서는 장기적인 원조가 꼭 필요하다. 하이옌 때문에 피해를 입은 곡물과 인프라는 수백만 달러에 달하고 50만 가구가 파괴되었으며 수천 명의 지역주민이 집을 잃었다. 구호 활동이 계속 진행되고 생존자들에 원조가 전달됨에 따라 끔찍한 피해를 입은 곡물과 인프라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경제적인 구호를 위한 자금조달이 필요할 것이다.

우리는 다시 한번 월드 비전과 손을 잡고 필리핀 지원을 돕고 있다. 이전에 월드 비전과의 파트너십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던 경험이, 피해 지역에 희망을 주고자 하는 이번 공동의 미션에 대한 신뢰 가지게 했다.

셀라야 상무이사는, “월드비전은, 생존자들은 즉각적으로 기본물품과 장기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는 ITA의 생각을 공유하고 있다”며 “월드비전과 함께 우리는 이들 가족에 희망을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이며, 이들은 자신의 삶과 정신을 재건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ITA소개
인베스터즈 트러스트 어슈어런스 SPC는 (Investors Trust Assurance SPC)는 전세계 투자자들에게 종합적인 변액 보험상품을 제공하는 역외 보험회사로 A.M.베스트로부터 ‘B++'(양호) 등급을 획득했다. ITA는 케이맨제도 통화당국 (Cayman Islands Monetary Authority)으로부터 클래스 B의 보험사 라이선스를 받은 등록 보험사이다. ITA는 글로벌 금융 시장 접근을 통해 보험 계약자들에게 기회를 제공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investors-trust.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월드비전 (World Vision) 소개
월드비전 (World Vision)은 가난과 불평등의 원인을 해결해 전세계 아이들과 가족 그리고 그들의 지역사회가 잠재력을 완전히 실현시킬 수 있도록 돕는 구호, 개발 및 옹호단체이다. 월드비전의 활동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orldVision.org/press) 혹은 트위터 (@WorldVisionNews)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인베스터즈 트러스트 어슈어런스 SPC
앨리슨 클락(Allison Clark),
+ 345-749-33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