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전략연구소 ‘세종 장류 명품화 사업단’ 전략적 홍보마케팅 프로젝트 진행

- 마케팅 전문가 (주)창의전략연구소 유희성 대표 참여

뉴스 제공
창의전략연구소
2013-12-20 09:07
서울--(뉴스와이어)--(주)창의전략연구소(대표 유희성)는 세종시가 추진하고 있는 향토산업 육성사업인 ‘세종 장류 명품화 사업’의 홍보마케팅 전략 구축 프로젝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홍보마케팅 역량 분석, 사업 비전 수립, 컨셉트 기획, 브랜드 구축, 마케팅 로드맵 작성 등 전문적인 컨설팅을 진행하게 되며, 향후 세종시의 핵심 전략 사업으로 육성시키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주)창의전략연구소 유희성 대표에 따르면 “향토산업 육성사업의 성패는 전략적인 사전 기획 과정에서 판가름이 난다”며 “명확한 컨셉트 수립과 브랜드 구축을 기반으로 목표 고객에 따른 효과적인 홍보마케팅 전략 수립과 지속적인 실행 보완 실천만이 사업 성공의 지름길”이라고 강조한다.

(주)창의전략연구소는 농업 분야 및 지역 산업 활성화 전문 교육 컨설팅 기업으로 농산물 및 특산품 직거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홍보 마케팅 및 고객 관계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농가들과 지역 사업단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6013-2187 로 문의하면 친절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창의전략연구소 개요
창의전략연구소(주)는 조직과 개인이 직면하는 다양한 문제를 창의적인 관점(Creative Perspective)에서 해결책을 제시하는 교육 컨설팅 그룹이다. 조직의 창의역량을 높이는 그룹지니어스 과정과 개인의 창의역량을 높이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조직의 창의성을 높이는 리더십(‘부하에게 감탄하라. 세상이 그대에게 감탄하리라’, ‘조직의 창의성을 살리는 리더십, 죽이는 리더십’, ‘리더의 말하기 전략’), 개인 창의성 향상과정(‘내일에서 행복찾기’, ‘공직자를 위한 자존감 고취저략-나는 공무원이다’), 고객만족향상과정(‘나의 행복으로 시작하는 고객행복만들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주)창의전략연구소
기획 이사 김석
010-7576-5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