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안경렌즈, 대박 선물 전달하는 특별 이벤트 진행

- 니콘안경렌즈, 금일부터 1월 20일까지 소비자들을 위한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 니콘안경렌즈 홈페이지에 접속, 지인들에게 마음 전하는 편지를 작성하면 응모 완료

- 최고급 니콘 안경렌즈 및 DSLR 등으로 구성된 150만원 상당의 Gold Box, 80만원 상당의 Silver Box 등 푸짐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3-12-20 09:28
서울--(뉴스와이어)--“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니콘 안경렌즈가 대신 전달합니다”

광학전문기업 니콘안경렌즈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는 <사랑을 고백하면 니콘 시크릿(secret) 박스가 찾아갑니다!> 이벤트를 금일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니콘안경렌즈 공식 홈페이지(http://www.nikon-lenswear.kr/community/community_event)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부모님, 형제, 친구, 연인 등 주변 지인에게 그 동안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편지 형식으로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니콘 DSLR, 니콘안경렌즈 교환권, 리조트 숙박권 등으로 구성된 150만원 상당의 니콘 Gold Box(2명), 니콘 디지털카메라, 니콘안경렌즈 교환권, 외식 상품권 등으로 구성된 80만원 상당의 니콘 Silver Box(5명)와 같은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 박스에는 선물과 함께 이벤트 당첨자가 작성한 편지가 함께 동봉되어 전달되어,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1월 22일, 니콘안경렌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니콘안경렌즈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서로간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과 선물을 전하는 의미 있는 연말과 새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한상연
02-6350-103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황호신 AE
02-6370-3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