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아기모델 ‘왕중왕전’ 진행

- 후디스 산양분유 출시 10주년 및 1천만캔 판매 돌파 기념

- 매월 선발된 모델중에서 연말에 최종선발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3-12-20 14:26
서울--(뉴스와이어)--산양분유 국내판매 1위 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아기모델 선발대회 왕중왕전’을 진행한다.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아기모델 선발대회 왕중왕전’은 산양분유 출시 10주년 및 1천만캔 판매 돌파를 기념하기 위한 취지이며, 일동후디스 홈페이지(http://www.ildongfoodis.co.kr) 이벤트란에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함께 찍은 0~3세 아기사진을 등록하면 응모 완료된다. 현재 진행중인 ‘아기모델 선발’은 매월 6명을 선정하여 산양유아식을 지원하며, 매월 선발된 아기모델을 대상으로 ‘왕중왕전’을 진행하여 12월에 최고의 아기 모델을 선발하는 행사이다.

최종 선정 결과는 2013년 12월 30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모델에게는 유모차, 아기세탁기, 백화점 상품권, 산양유아식를 지원한다. 추후 ‘왕중왕전’에서 선발된 아기 모델은 후디스 홈페이지 메인 모델로 활동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산양분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아이와의 즐거운 추억을 기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최고의 아기 모델을 뽑는 이번 대회에 엄마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일동후디스 산양분유는 국내 최초로 로하스 인증을 받았으며, 뉴질랜드 정부가 수출실적과 기업의 신뢰도 등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기업의 제품에만 부여하는 ‘펀 마크(고사리형태의 뉴질랜드 마크)’도 국내 유일하게 획득하고 있다. 세계적인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100% 자연방목한 산양유로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하다. 또한 일동후디스 산양분유는 단백질과 지방 구성이 모유에 가까워 유단백 알레르기나 소화장애의 염려가 적어서 엄마들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실제로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의 유아식 부문 평가에서 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바 있으며 엄마들의 꾸준한 입소문에 힘입어 지난해 말 1,000만캔 판매 돌파를 기록하기도 했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신윤정 대리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