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타임즈·오케이벤처’, 홍보동영상 재능기부 받아

- 창업활성화 캠페인 홍보동영상 재능기부

뉴스 제공
벤처타임즈
2013-12-20 18:37
서울--(뉴스와이어)--벤처타임즈는 20일 ‘한 독자로부터 홍보동영상 재능기부를 받았다‘고 전했다.

금일 벤처타임즈(www.vtimes.kr)에 공개된 3편의 홍보동영상은 김호중 독자가 제작하여 재능기부 한 것이다.

김호중 독자는 현재 영상제작자로서, 재능기부사이트 ‘크몽‘에서도 ’Gabriel‘ 닉네임으로 많은 재능기부 활동 중이다.

최근 12월에 열린 2013 지식재산대전, 벤처창업박람회, 창조경제박람회를 관람한 김호중 독자는 ‘벤처타임즈·오케이벤처’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창업! 미래의 꿈에 날개를 달다,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을 박람회마다 접하면서, “자신의 재능이 캠페인에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홍보동영상을 제작하여 기부했다”고 전했다.

이에 오케이벤처 관계자는 “김호중님의 재능기부에 감사하다. 캠페인을 위해 총 3편의 홍보동영상을 준비 했는데, 재능기부로 전달받은 홍보동영상은 오케이벤처(www.okventure.com) 메인에 배치하여 예비창업자, 중·소벤처기업인에게 응원의 힘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강주영 편집국장은 “자신이 가진 재능의 일부를 활용하여 기부 한 김호중 독자님에게 다시한번 더 감사와 보람을 느끼며, 벤처타임즈도 재능이 필요한 곳에는 언제든지 기부하겠다”며, “재능기부 문화가 더욱 더 활성화 되었으면 바란다”고 말했다.

벤처타임즈 개요
벤처타임즈는 창업 및 중소·벤처 기업 뉴스를 취재, 보도하고 논평 및 심층 분석 칼럼을 제공한다. 기업가 정신 활성화를 통한 벤처 창업 문화 발전과 국부 창출에 기여하는 스타트업, 벤처, 중소기업들을 위한 경제 전문 신문사다.

벤처타임즈: http://vtimes.kr

웹사이트: http://www.vtimes.kr

연락처

벤처타임즈
홍보팀
강주영
02-402-88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