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일본 홈쇼핑을 점령하다…참존화장품, 일본 QVC 홈쇼핑 3회 연속 베스트셀러 수상

- 2012년 하반기부터 3회 연속 수상 쾌거

- 품질로 승부하는 참존만의 독특한 마케팅 전략, 일본에서도 인정 받아

뉴스 제공
참존
2013-12-23 09:57
서울--(뉴스와이어)--기초화장품의 명가, 참존화장품(www.charmzone.co.kr)이 일본 최대 홈쇼핑 방송 채널인 QVC에서 3회 연속 베스트셀러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참존화장품은 2008년 QVC 채널에서 비비크림 매진 방송을 시작으로 같은 해 베스트셀러 루키 상을 받았다. 또, 2012년 하반기부터 이번 달 14일에 발표된 2013년 하반기 베스트셀러까지 3회 연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부문에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다.

참존화장품은 지난 1992년 뛰어난 제품력과 차별화 전략으로 국내 업계에서는 최초로 일본 후생성으로부터 화장품 판매업 허가를 받았다. 이어 2002년에는 상품선정 기준이 엄격한 것으로 유명한 QVC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를 시작, 매년 100%가 넘는 매출신장을 기록 중이다. 일본 내에서는 ‘한류 화장품’으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또 참존화장품은 해외 매출 중 30%가 일본법인에서 올린 수익인 만큼 일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특히 일본 최대의 홈쇼핑인 QVC에서는 비비크림, 지이 스킨케어 시트 등 여러 제품이 매 방송 매진을 거듭하며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이 밖에도 사이카야 백화점, 로프트, 도큐 핸즈와 같은 유명 전문매장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다.

참존화장품 홍보 담당자는 “일본 QVC 채널의 베스트셀러 연속 3회 수상을 통해 광고 대신 품질만으로 정면 승부해온 참존화장품만의 전략이 일본에서도 인정 받았다”며 “국내 홈쇼핑에서도 디에이지, 탑뉴스 지이 링클 액티브 등 제품을 통해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참존은 ‘품질이 곧 광고다’라는 철학으로 국내는 물론 일본 등 해외 여성에게도 사랑 받는 K-BEAUTY 브랜드로 위상을 높이는데 전력을 다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QVC 베스트브랜드에는 참존 이외에도 록시땅 등의 브랜드가 함께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웹사이트: http://www.charmzone.co.kr

연락처

참존
홍보대행사 리앤컴
박서종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