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 돋보이게 할 크리스마스 선물…스마트 뷰티 아이템으로 센스있게 준비하세요

- 크리스마스 선물로 ‘소중한 사람’을 돋보이게 할 뷰티 아이템 인기

- 실용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감각적인 선물 아이템, 레이저 제모기와 여드름 치료기

2013-12-23 10:38
서울--(뉴스와이어)--일 년을 기다린 크리스마스! 소중한 사람에게 잊지 못할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고 싶지만, 만족스러운 아이템을 고르기 쉽지 않다. 크리스마스답지 않게 평범하거나, 너무 과해서 주는 사람은 물론 받는 사람까지 부담스럽게 만드는 아이템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이럴 때는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두루 갖춘 ‘뷰티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크리스마스를 이틀 앞둔 지금, 아직도 크리스마스 선물이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스마트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빛나는 피부를 위한 아이템, 레이저 제모기와 여드름 치료기

소중한 사람이, 귀찮은 털과 여드름으로 남 모르게 고민하고 있다면? 더욱이 짧은 드레스를 선호하는 여자친구가 있거나, 여드름 없는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남자친구가 있다면? 이보다 더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은 없을 것이다. 바로, 레이저 제모기와 여드름 치료기! 특히, 스마트 뷰티 기기 열풍 속 단연 주목 받은 아이템이라면, 크리스마스 선물로 더욱 환영 받을 것이다.

배우 박한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피부과 방문 필요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고 안전하게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다.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다이오드 레이저를 개발한 연구진이 가정용으로 최적화해 선보인 스마트 뷰티 아이템으로,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2~4단계의 레이저 출력 강도를 강화해 더욱 빠르게 언제나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가꿀 수 있으며, 레이저 조사 횟수를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조사 횟수 카운터(Pulse Counter)를 적용해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제모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오는 2014년 1월 7일까지는 제품 전면에 3가지 캔디 컬러를 적용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러 에디션’으로 만날 수 있으며, 구입 시 베네피트 메이크업 키트도 증정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돋구어 준다.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방해하는 여드름을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트리아뷰티의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바쁜 학생들 및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전문 뷰티 기기 중 하나이다. 전문 클리닉에서 여드름 치료를 위해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여드름의 근본 원인인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주는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기로,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집에서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치료하고 예방할 수 있다.

매일 6분간 꾸준히 사용하게 되면, 2주 후면 피부가 깨끗해지고, 여드름이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4주 후부터는 염증으로 울긋불긋 했던 피부색이 깨끗하게 변화되고, 8주 후면 여드름 발생이 현저히 줄어들며 더욱 깨끗하고 건강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스마트 뷰티 아이템을 더욱 실속 있게 구매하는 방법! 트리아뷰티는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 이벤트를, 2014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현대카드로 제품 구입시, 구매 금액의 5%내에서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것. 자세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80-369-3300

트리아뷰티 코리아 소개
트리아뷰티 코리아는 광범위한 임상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트리아의 엔지니어링팀은 제품 테스트 및 지속적 개선에 전념하고 있을 뿐 아니라 모든 트리아 제품들은 미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았다. 보다 나은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임은정 대리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