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볼루션 캐피털 그룹, 마스코 자회사 트빌룸 인수

뉴스 제공
Revolution Capital Group
2013-12-23 10:39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볼루션 캐피털 그룹 (Revolution Capital Group)은 마스코 코퍼레이션 (Masco Corporation , 뉴욕증권거래소: MAS)의 자회사인 트빌룸(Tvilum ApS) 인수를 마무리했다고 오늘 밝혔다.

마스코는 2012년 연 매출 70억 달러를 달성한 세계 유수의 주택 개조 및 건축제품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트빌룸은 세계 최대 조립식 (ready to assemble, RTA)제품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레볼루션에게 이번 인수는 올 해 들어 3 번째 그리고 창립 이래 7 번째 인수였다.

레볼루션 캐피털 그룹의 창립자이자 매니징 파트너인 로버트 로링 (Robert Loring)은, “이번 인수는 우리의 포트폴리오를 유럽으로 확대 시키겠다는 전략과 잘 맞아 떨어지는 진정한 의미에서의 글로벌 비즈니스이다. 이는 뛰어난 사업인수 및 국제 시장에서의 성장을 이끌어 나가겠다는 자사의 약속을 확인시켜주고 있다”고 했다.

트빌룸은 최신식 공장 4곳에서 매년 8백만 개의 가구를 생산하고 있다. 트빌룸의 제품은 덴마크에서 제작되며 전 세계 소매업자들에게 판매된다. 이 회사의 직원은 약 1,000명이며 1965년에 창립되었다. 제품은 아프리카, 중동, 아메리카, 아시아, 오세아니아와 유럽의 대형 체인, 독립 매장 및 온라인 비즈니스를 포함한 딜러를 통해 판매된다.

레볼루션 캐피털 그룹의 키로스 니쿠(Cyrus Nikou) 창립 파트너는, “트빌룸 인수는 레볼루션 캐피털 그룹에게 있어서는 매우 흥미로운 기회이며 이번 인수로 우리는 올 한 해를 멋지게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면서, 트빌룸의 뛰어난 경영진을 도와 장기적인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성장 전략을 실행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했다.

마스코 코퍼레이션은 2월에 정기적인 사업 포트폴리오 리뷰 과정을 거쳐 트빌룸 사업이 자사의 장기 적인 성장 전략에 중요한 사업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리고 트빌룸 매각 의사를 밝혔다.

레볼루션 캐피털 그룹(Revolution Capital Group) 소개
레볼루션 캐피털 그룹(Revolution Capital Group)은 사모펀드, M&A 및 영업 임원들로 구성되었다. 레볼루션의 파트너들은 AT&T, BASF, 바이엘 (Bayer), 제네럴 일렉트릭(General Electric), 헤이스 PLC(Hays PLC), IBM, 루슨트 (Lucent), 미디어 제네럴(Media General), 모토롤라 (Motorola), 유니버설 그룹 (Universal Group)과 윌리엄스 커뮤니케이션 (Williams Communications) 과 150억 달러 이상의 거래를 성사시켰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 www.revolutionp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마스코 코퍼레이션(Masco Corporation) 소개
미시건 주 테일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마스코 코퍼레이션은 세계 유수의 주택 개조 및 건축제품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마스코의 산하 브랜드에는 베어 (Behr®) 페인트; 델타 (Delta®) 와 한스그로헤 (Hansgrohe®) 수전, 욕조 및 샤워 설비; 크래프트메이드 (KraftMaid®)와 메릴라트(Merillat®) 캐비넷; 그리고 밀가드 (Milgard®) 창문과 문 등이 있다. 마스코는 단열재 설치와 기타 건축 제품 설치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스코 컨트랙터 서비스 (Masco Contractor Services) 산하 기업들을 통해 제공한다. 마스코 산하 브랜드와 창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masco.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트빌룸 (Tvilum) 소개
트빌룸(Tvilum)은 조립식 가구를 디자인, 개발, 제조 및 공급한다. 트빌룸 은 가정용, 사무용, 침실용, 어린이/청소년용, 부엌 및 욕실용 가구를 제공하며 이 회사에서 제작하는 가구에는 책장, 침대, 의자, 상자, 찬장, 책상, 식탁, 침실용 탁자, 신발장, 욕실 및 부엌 찬장, 식기대, 작은 테이블, 월 시스템과 옷장, 콤비, 조명, 미디어와 수납제품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tvilum.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레볼루션 캐피털 그룹
상무이사 게리 알코크(Gary Alcock)
+ 310 - 229 - 0806
galcock@revolutionp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