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츠 뷰티스토리 87…NoTS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어떤 메이크업·의상이 좋을까?

서울--(뉴스와이어)--천연화장품 낫츠(www.nots.co.kr)가 크리스마스 의상과 콘셉트에 맞는 메이크업 방법을 제안한다.

- 레드 계열의 옷을 입을 땐?

강렬한 레드룩엔 깨끗한 피부를 강조해 주어야 하는데, 레드는 강력해 보이기 때문에 피부결을 잘 정돈해야 깔끔해 보이게 되며 기초를 케어 한 후 컨실러로 잡티를 가리고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유분이 올라오는 T존 위로 파우더를 발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가 된다.

- 화이트 계열 옷을 입을 땐?

화이트 계열의 옷은 여성스러운 컬러를 메이크업에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청순한 화이트는 레드에서 사용하지 못한 컬러를 사용하면 좋으며, 핑크빛 레드 립스틱이나 오렌지 레드 립스틱을 사용해 주는 것이 좋다. 다만 짙은 립 컬러 위에 반짝이는 글로즈를 사용한다면 약간 부담스러울 수 있다.

-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1. 음영 메이크업

시크한 여배우 메이크업의 기본이죠. 바로 음영 메이크업!

연말 파티 단골인 블랙 의상과 함께 윤곽을 살려 주는 음영 메이크업은 환상의 조합을 이룬다. 음영 메이크업의 특징은 색조를 절제하고 이목구비 윤곽을 또렷하게 살려주는 메이크업이다. 블랙 그리고 브라운톤 계열을 많이 사용한다는 특징이 있다.

피부 표현은 매트하게, 눈가는 화사하게, 브라운 섀도우로 눈매를 그윽하게, 펜슬 라이너로 눈 점막과 언더라인까지 꼼꼼히 채워주면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하실 수 있다.

입술 포인트는 강렬한 레드 색상 보다는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는 누드 색상을 사용한다.

-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2. 홈 파티를 위한 내추럴 메이크업

크리스마스에 안타깝게도 솔로들은 집에서 친구들과 함께 홈파티를 즐기는 경우가 있다. 이 때에는 과한 화장보다는 내츄럴한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표현은 매끈하게, 색조화장은 가벼운 피치 컬러나 코랄 계열로 여리 여리하게, 입술은 립글로즈로 반짝이면서도 글로시한 느낌을 연출해준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오일 미스트를 뿌려주면 메이크업이 흐트러지지 않고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

-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3. 캣츠 아이 메이크업

크리스마스를 맞아 좀 더 특별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눈빛이 강렬해 보이는 캣츠 아이 메이크업도 좋다. 피부표현은 미세한 윤기와 광이 흐를 수 있도록 하이라이터와 파운데이션을 적당한 비율로 섞어 사용한다. 섀도우는 골드 혹은 카키 계열로 그라데이션 해주며 젤 아이라이너로 깨끗하면서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이 때 눈 뒷머리 부분은 살짝 올려 그려주도록 한다. 아이라이너 위에 섀도우를 한 번 더 발라주면 발색력이 오래가므로 가볍게 한 번 더 쓸어주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nots.co.kr

연락처

엔오티에스
마케팅부
1544-3039
070-4352-5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