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MERRY 치샐 이벤트 진행

- 교촌 샐러드만의 신선함을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벤트 기획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3-12-24 09:37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오늘(24일)부터 허니오리지날 구매 시 교촌 샐러드를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교촌치킨의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을 기념하여 11일간 진행되며, 행사기간은 12월 24(화)부터 2014년 1월 3일(금)까지다.

교촌치킨의 허니오리지날은 비타민, 단백질, 미네랄, 방향성 물질, 아미노산 등의 이상적인 종합 영양 성분 이외에 효소를 지니고 있는 ‘건강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꿀을 사용해 달콤한 맛을 가미한 메뉴로 기존의 치킨과 차별화 되는 교촌의 대표 메뉴 중 하나다.

허니오리지날 주문 고객에게 제공되는 교촌 샐러드는 지난 10월 출시된 신제품이며 신선한 5가지 채소와 상큼한 드레싱(블루베리, 오렌지)으로 치킨만으로는 부족한 비타민과 섬유질을 보충해주는 제품이다.

교촌에프앤비㈜의 권원강 회장은 “많은 고객들이 치킨과 최고의 궁합인 교촌 샐러드의 신선함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맛과 건강이라는 요소를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해 지금과 같이 높은 고객만족도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http://www.kyoch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소개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0개 가맹을 모집 후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과 참 좋은 브랜드 상 수상 및 중소기업청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등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홍보대행사 ㈜에이치에스컴즈
오용진 차장
070-4618-1560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70-4618-15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