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킹아트센터, 토털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평일반) 107기 수강생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푸드스타일리스트 전문양성기관인 쿠킹아트센터(www.foodcodi.co.kr)가 ‘107기 토털푸드스타일리스트’ 과정을 1월 7일 개강한다.

쿠킹아트센터 관계자는 “푸드스타일리스트는 잡지, 방송, 드라마, CF촬영, 컨설팅 및 디스플레이, 요리 관련 출판물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한다. 또한, 파티문화가 많이 보급되면서 크고 작은 규모의 파티 테이블과 공간을 연출하고 기획하는 파티플래닝과 파티음식을 준비하는 케이터링 업무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고, 전망이 매우 밝은 유망 직종이다”고 말했다.

쿠킹아트센터에서는 수강생에게 관련 전시회 및 행사, 방송촬영, 지면촬영, 영화촬영, 광고, 케이터링, 파티현장 등 다양한 현장에 스태프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장실습이 기회가 되어 채용으로 연결되기도 하고, 프리랜서 활동 및 창업의 발판이 되어 다수의 수료생이 현업에서 활동 중이다.

또한, 수강생과 수료생만의 특전으로 한식, 양식 조리기능사반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정규 수업 외에 매달 1회씩 각 분야의 유명 전문가를 초빙해 진행하는 이색특강은 쿠킹아트센터에서 제공하는 또 하나의 자랑이다.

쿠킹아트센터는 차후 바리스타 과정과 연계되는 티 소믈리에 과정을 푸드아카데미 최초로 개설할 예정이다. 외국인을 위한 한식 특강과 일본 관광객을 위한 한식체험코스도 운영하고 있어 한식의 세계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더불어 국내 1호의 일본 명문 요리학교인 무사시노 조리학교 출신 강사를 초빙해 일본 가정식 및 디저트 전문과정도 진행 중에 있어 명실공히 식문화 관련 토털아카데미로 자리잡고 있다.

새해부터 시작되는 ‘토털푸드스타일리스트 과정 107기’는 매주 화, 목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3시간씩 총 24회 3개월간 진행되며 등록은 선착순 마감을 원칙으로 한다.

문의: 02-6273-8591

미래를여는교육 소개
(주)미래를여는교육은 1989년 설립하여 성인을 대상으로 문화 및 서비스 분야 기획,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평생교육원이다. 부설 교육기관으로 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 한국병원서비스경영센터, 한국PR전문가교육원, 한국의료관광전문가교육원, 한국스포츠경영관리교육원, 한국부동산디벨로퍼교육원, 쿠킹아트센터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jobi.com

연락처

미래를여는교육
이은화
02-733-8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