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 스포츠 사진교실 진행
서울시에서 준비한 이번 사진교실은 평소 역동적인 아이의 활동모습을 제대로 간직하고 싶은 부모부터 농구, 야구와 같은 전문적인 스포츠 현장의 모습을 담기 원하는 사진 마니아층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스포츠사진교실은 카메라 종류와 관계없이 사진의 기본원리부터 개인별 카메라에 맞는 촬영 방법 실습 및 개인별 사진 평가, 나만의 포토스토리 제작까지 6주간 총 12회에 걸쳐 강습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수강생들은 스포츠전문 사진기자와 함께 프로농구 경기 등의 모습을 직접 촬영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매주 목요일(19:30~21:00) 이론강습과 토요일(14:00~17:00) 촬영실습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민간 학원보다 50~60% 저렴한 수강료로 12회 강습 기준 120,000원이며, 참가자는 서울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http://yeyak.seoul.go.kr)을 통해 12. 22(일)까지 신청 받았다.
박준양 서울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장은 “이번 스포츠사진교실을 시작으로 스포츠와 문화·예술분야를 접목한 체육시설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시민들에게 다양한 여가선용의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특별시청 소개
서울특별시청은 국제적인 도시이자 한국의 수도인 서울의 1천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이다. 서울시청은 2011년 10월부터 시민운동가 출신인 박원순 시장이 시정을 맡아 운영하고 있다. 박원순 시장이 공약한 프로젝트는 집 걱정 없는 희망둥지 프로젝트, 밥과 등록금 걱정없는 배움터 프로젝트, 창조적이고 지속가능한 좋은 일자리 만들기, 전시성 토건사업 재검토와 지속가능한 생태도시, 기본이 바로선 도시와 안전한 도시시스템, 부채감축과 재정혁신을 통한 균형살림, 창조성과 상상력으로 서울경제 점프업, 소통 협력 참여 혁신으로 열린시정 2.0, 여성과 가족복지 등 여성 희망 프로젝트, 더불어 행복한 복지 우산 프로젝트이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체육시설관리사업소
운영1과
박솔
02-2240-89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