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155학군단, 전국 최우수학군단 선정

뉴스 제공
군산대학교
2013-12-24 14:06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 학군단이 지난 20일 충북 괴산 육군학생군사학교에서 열린 ‘2013년도 연말 성과분석회의’에서 전국 최우수 학군단으로 선정되었다.

연말 성과분석회의 결과는 육군학생군사학교가 전국 115개 학군단을 대상으로 학군단 후보생들의 입영훈련 성적, 홍보활동, 지원예산, 물자 및 시설관리, 교육훈련 등 학군단 제반 사항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것이다.

군산대학교 학군단은 지난 2010년과 2011년에 이은 최우수 선정 쾌거 이외에도 입영훈련에서 매년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명실공한 전북 최고의 학군단으로 입지를 굳혔다.

군산대학교 소개
새만금으로 통하는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교육선진화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청사진은 이 말 속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군산대학교는 ‘새만금 선진대학’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전북 및 새만금 지역 핵심전략 사업에 맞춰 꾸준히 학과조정을 해왔다. 장기적으로는 자동차 조선 항공,부품소재 IT융합 생물 식품산업 환경 에너지 해양레저 관광 국제비지니스 등 몇 개의 지역 유망 산업에 맞춰 학과를 클러스터화할 예정이다. 지역대학과 지역사회가 공유해야 할 사회적 문화적 영역이 넓음을 생각할 때 이는 주목할만한 일이다. 이러한 전략은 성공적이어서 군산대학교는 현재 새만금 선진대학교로 급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