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2013 대한민국 건강·환경 대상’ 수상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3-12-24 14:39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24일 서울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1회 <대한민국 건강·환경대상>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문 <생활건강대상>을 수상했다.

환경TV와 (사)로하스코리아포럼이 주관하고 환경부가 후원하는 이 상은 건강과 지속가능성의 가치가 적극적으로 투영된 제품/서비스/정책/경영활동 등을 통해 국민의 행복수준을 높이는 데 기여한 기업체나 기관, 단체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환경보존 및 지속가능한 소비가 지구적 과제로 떠오른 상황에 발맞춰, 우리 사회가 보다 친환경적인 시스템으로 바뀔 수 있도록 모두의 인식과 행동의 변화를 촉진하고자 제정된 상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산양분유’를 비롯한 청정분유 및 유아식, 건강기능식, 영양보충식, 실버푸드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여 국민건강 증진에 힘써온 대표적인 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특히, 웰빙이나 로하스(Lohas)가 사회적 트렌드로 자리잡기 훨씬 전부터 ‘웰빙을 넘어 로하스로’라는 모토를 정하고, 환경과 사회정의 및 지속가능한 소비를 지향하는 <로하스경영>을 실천해 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일동후디스의 대표제품이며 유아식업계 최초로 로하스인증을 받은 ‘후디스 산양분유’와 ‘트루맘’은 국내최초로 청정국가인 뉴질랜드, 호주에서 사계절 자연방목한 원유로 현지에서 직접 생산하는 친환경 청정분유이다. 일동후디스는 이외에도 ‘초유넣은 저온살균우유‘, ’후디스 케어3‘, ’후디스 그릭요거트’ 등 영양과 기능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유제품을 출시했으며, 친환경식품 개발은 물론 고객만족경영과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로하스정신을 실천해 왔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대해 "국민건강을 위해 친환경 청정제품만 고집해 온 그간의 노력을 인정해 주신데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건강은 물론 환경에도 좋은 친환경 로하스 제품으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광고팀
신윤정 대리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