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산업용품 글로벌 유통기업 리레코, 2014년 세일즈 컨벤션 개최

뉴스 제공
리레코코리아
2013-12-24 17:3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사무용품 기업 리레코코리아는 서울 양재역에 위치한 엘타워에서 2014년 리레코 세일즈 컨벤션을 개최하였다.

리레코 세일즈 컨벤션은 리레코 직원들과 리레코의 협력업체인 사무용품 공급업체와 함께 하는 전 세계 리레코 지사의 연례 행사이다. 이 날 행사는 전략 발표와 교육 세미나로 이루어진 비즈니스 프로그램과 한 해 동안 수고한 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시상식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Jump Up!(도약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리레코 코리아의 지사장인 박병진 지사장을 비롯한 리레코코리아의 임직원 80여명과 우수 협력사 9개사의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하여, 2014년 비전 공유와 효율적인 상품 교육과 더불어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기약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전 비즈니스 프로그램은 리레코코리아의 박병진 지사장의 2013년 실적 및 2014년 비전 공유를 시작으로, 영업사원들의 영업력 향상 강화를 위한 특별 강사의 초청 강연이 이어졌다. 오후 비즈니스 프로그램에서는 리레코의 협력업체 9개사가 상품 전시회 형식으로 진행되는 리레코 부스투어에 참여하여 리레코의 영업사원들과 직접 대면하며 2014년 원활한 영업 활동을 위한 상품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저녁 시상식 프로그램을 통해 리레코의 영업직과 내근직, 물류 배송 및 고객 서비스 팀에 이르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매년 최우수 직원에게 수여되는 리레코 명예의 전당인 VLP(Very Lyreco People) 수상의 영광은 영업팀 고봉호 사원과 마케팅팀 김형민 사원에게 돌아갔다. 2013년 최고의 리레코 사원으로 뽑힌 두 명의 직원은 전 세계 리레코 지사에서 선정된 200여명의 우수 사원들과 함께 남미의 쿠바로 떠나는 초호화 여행을 포상으로 받게 된다.

리레코코리아 소개
리레코는 세계적인 사무용품 브랜드로서 27개국에 지사를 설립하고, 1만 여명의 직원을 고용하여 전 세계 기업체에 사무용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리레코는 사무, 산업용품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사무용 문구용품 뿐만 아니라, 산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산업안전용품과 식음료,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기업고객의 근무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럽 시장의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과 글로벌 사무용품 브랜드와의 협약을 통한 최상의 상품공급으로 사무용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연락처

리레코코리아
마케팅 홍보팀
과장 김형민
02-3480-8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