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렉스, 국내 발매 8개월 만에 대형마트 판매 1위 달성

- 11월 한 달간 대형마트 판매 실적 조사 결과, 듀렉스가 30.4%로 1위 달성

- 오카모토(28.8%)와 아우성 (22.1%)은 각각 2, 3위로 뒤따라

- ‘듀렉스 페더라이트 울트라(10P)’, 단일제품으로는 국내 콘돔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어

뉴스 제공
옥시레킷벤키저
2013-12-26 16:10
서울--(뉴스와이어)--(유)옥시레킷벤키저는 자사의 글로벌 No. 1 콘돔 브랜드인 듀렉스(Durex)가 한국 시장 발매 8개월 만에 국내 대형마트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AC 닐슨이 조사한 ‘11월 스캔트랙 데이터’에 따르면, 국내 대형 마트 11월 콘돔 판매 실적을 조사한 결과, 듀렉스의 점유율은 30.4%로 나타나, 경쟁사인 오카모토(28.8%)와 아우성(22.1%)을 앞질렀다.

AC닐슨의 ‘스캔트랙 데이터’는 소비자가 대형마트 등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바코드 리더기(POS)에 찍히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한 실제 판매 자료로, 전체 대형마트 409개 중 398곳의 판매 데이터를 수집해 신뢰도가 매우 높다.

또한, 단일품목의 판매량을 살펴 보면 듀렉스 ‘페더라이트 울트라 10P’ 제품이 14.5%의 점유율로 1등을 달성했다. 듀렉스가 자랑하는 초박형 콘돔인 ‘페더라이트 울트라 10P’는 대형마트뿐만 아니라 편의점, 소규모 상점 등을 포함한 전체 판매 채널에서도 13.1%의 점유율을 보여,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콘돔’으로 등극했다.

(유)옥시레킷벤키저의 아준 푸카야스타(Arjun Purkayastha) 마케팅 상무는 “지난 3월 말 한국에서 듀렉스 공식 발매 이후 8개월 만에 대형마트 판매량에서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 마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듀렉스의 앞선 기술력과 열린 성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기반으로 조만간 전체 콘돔 시장에서 꼭 1위를 달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1929년 영국에서 탄생한 듀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글로벌 No. 1 콘돔 브랜드로, 84년의 긴 역사와 앞서가는 기술을 자랑으로 한다. 지난 3월 국내에 상륙한 ‘듀렉스’ 콘돔은 국내 최초 콘돔 브랜드 TV 광고 진행, 페이스북 커뮤니케이션, 일반인 홍보단 ‘듀렉스 트렌더즈 (Trenders)’ 운영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여, 다소 보수적인 한국의 성문화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과감한 행보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xy.co.kr

연락처

옥시레킷벤키저
홍보대행사 오길비 PR
이해미 차장
02-513-18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