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연탄으로 따뜻하게 겨울나요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설공단(이사장 오성규,www.sisul.or.kr)이 26일(목) 연말을 맞아 서울시 상계동 거주 저소득층 가정에 연탄 1만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공단은 전 직원들의 성금으로 마련한 연탄 1만장을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과 함께 서울 노원구 상계3·4동의 독거 노인 및 기초생활수급 가정에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오성규 서울시설공단 이사장을 비롯한 60여명의 임직원이 연탄을 나르며 구슬땀을 흘렸다.

오성규 서울시설공단 이사장은 “우리 이웃들에게 연탄 한 장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청 소개
서울특별시청은 국제적인 도시이자 한국의 수도인 서울의 1천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이다. 서울시청은 2011년 10월부터 시민운동가 출신인 박원순 시장이 시정을 맡아 운영하고 있다. 박원순 시장이 공약한 프로젝트는 집 걱정 없는 희망둥지 프로젝트, 밥과 등록금 걱정없는 배움터 프로젝트, 창조적이고 지속가능한 좋은 일자리 만들기, 전시성 토건사업 재검토와 지속가능한 생태도시, 기본이 바로선 도시와 안전한 도시시스템, 부채감축과 재정혁신을 통한 균형살림, 창조성과 상상력으로 서울경제 점프업, 소통 협력 참여 혁신으로 열린시정 2.0, 여성과 가족복지 등 여성 희망 프로젝트, 더불어 행복한 복지 우산 프로젝트이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서울시설공단
총무처
신소영
02-2290-622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