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오가닉코리아, 미혼모 위해 지속적인 ‘물품 후원’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6일, 유기농 출산육아용품 판매업체 (주)에코오가닉코리아(대표 이차용)가 연말을 맞아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사장 최성균)으로 기부용품을 보내왔다.

기부된 물품은 다량의 물티슈, 유아용 구강용품, 다용도 살균 스프레이 등으로 미혼모와 아기, 제3세계 빈곤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박윤미 기획홍보팀장은 “미혼모와 아기들에게 매우 유용한 후원물품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코오가닉코리아는 2010년 함께하는 사랑밭과 사회공헌협약을 맺은 후, 지속적으로 미혼모 아기들과 제3세계 아동들의 후원을 돕고 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070-4477-3804~5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