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에이트, 페이게이트 워드프레스용 글로벌 결제 플러그인 ‘우페이’ 출시

- 플래닛에이트 - 페이게이트, 워드프레스 결제 프로그램 관련 업무 제휴

- 워드프레스의 쇼핑몰 플러그인 ‘우커머스’를 위한 결제 모듈 공동 출시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3-12-27 15:35
서울--(뉴스와이어)--반응형 웹 개발 전문기업 플래닛에이트(www.planet8.co, 공동대표 정지수, 이재근)와 전자지불서비스 제공기업 페이게이트(www.paygate.net, 대표 박소영)는 업무제휴를 통하여 ‘페이게이트 우페이(Paygate WooPay)’를 공동 출시한다고 오늘(27일) 밝혔다.

페이게이트 우페이는 워드프레스의 대표적 커머스 플러그인 우커머스(Woo Commerce)에 최적화된 결제 모듈이다. 워드프레스 기반의 쇼핑몰 운영자라면 누구나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의 다양한 브라우저 환경에서 결제를 지원하며 스마트폰은 물론, Mac OS에서도 작동한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하여 페이게이트는 페이게이트 우페이의 판매를, 플래닛에이트는 기술지원과 유지보수를 각각 맡게 된다. 양사는 우커머스 기반의 결제 모듈 출시로 국내 워드프레스 생태계의 활성화를 앞당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지수 플래닛에이트 공동대표는 “이번 페이게이트와의 업무제휴로 워드프레스 쇼핑몰 구축에 필수적인 결제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사용자로 하여금 운영체제와 기기에 구애받지 않는 심리스(Seamless)한 결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국내 쇼핑몰의 해외 진출에도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소영 페이게이트 대표는 “워드프레스를 이용한 쇼핑몰 구축의 가장 주요한 키워드는 페이먼트인만큼 2014년 한 해는 워드프레스 최적화된 결제 플러그인에 집중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래닛에이트는 LG U+, 페이게이트 등 국내 주요 전자지불대행사와의 협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워드프레스 쇼핑몰 제작을 돕는 다양한 커머스 플러그인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페이게이트 소개
페이게이트는 1998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성장을 거쳐 국제적으로 경쟁력을 가진 글로벌 전자 결제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단독 제공을 시작으로 은행기반 계좌 이체 서비스와 핸드폰 결제 서비스, Multi-Payment Gateway 특허 획득, 중국, 일본, 유럽 결제 수단의 순차적인 도입과 보안 환경 구축, 웹 표준 기술을 토대로 한 전체 인프라 대대적 전환 작업을 하였다. 그 결과 세계적 기업들을 고객사로 맞이 하여 장기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0년 까지 매년 사회 공헌도를 점진적으로 상승시켜나갈 계획이다. 2013년 현재 온라인 결제서비스로 많은 외화를 벌어 들이고 있으나, 끊임 없이 연구개발하여 더 넓은 세계시장에 도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홍보팀
조아라 홍보실장
02-2140-2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