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파티, 가장 소중한 우리 가족과 함께 즐겨요

- 지역 내 가족들과 함께 하는 가족송년파티 진행

2013-12-27 17:21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3일과 26일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영희)은 지역 내 가족 35가족과 함께 하는 ‘가족송년파티’를 진행했다.

가족송년파티는 연말을 맞아 온 가족들이 모여 함께 함으로써 열심히 살아온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서로를 격려하며 다가올 새해에 대한 다짐을 나누고자 진행된 활동으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온 가족이 새해에 일어날 가족 희망뉴스를 만들기와 가족 간 칭찬을 나누고 단합심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었다. 또한 가족들의 아이디어와 손길을 모아 송년케이크를 만들기도 했다.

한 참여가족은 “보통 송년회라고 하면 늦은 시간까지 회식자리를 갖게 되고 그러다보면 정작 가족들과 함께 한해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없기 마련인데, 이번 활동을 통해 가족들과 연말을 뜻 깊게 마무리하게 된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가족 간 소통과 나눔의 시간을 가질 것을 약속했다.

삼전복지관은 이후에도 가족이 함께 하는 화합의 시간을 통해 가족의 숨겨진 힘과 사랑을 찾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가족참여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소개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홍보팀
박지연 사회복지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