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 유통업체 대표, 동파로 인한 파손 막아주는 음식물 쓰레기통 발명

- 겨울철 한파에도 파손되지 않는 음식물 쓰레기통 개발

- 한파로 인한 음식물 쓰레기통의 파손 문제 해결

2013-12-30 06:20
광주--(뉴스와이어)--13년 동안 식자재 및 도시락 유통을 해오고 있는 임경운 씨(대표)는 겨울철 한파에도 파손 및 깨지지 않는 음식물 쓰레기통을 개발했다.

음식물 쓰레기는 일반적으로 수분 함량이 40% 안팎으로 매년 겨울철이면 물기를 가득 머금고 있는 음식물 쓰레기가 얼면서 내부의 부피가 크게 팽창된다. 팽창이 계속되면 결국 쓰레기통이 터지는 파손 사고가 자주 발생을 한다.

임 대표의 경우도 그러한 일을 여러 번 당하고 관련 지자체에 민원도 넣어 보았지만 별다른 소용이 없었다. 이에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할 수 있는 음식물 쓰레기통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고 개발을 하기 시작했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www,okyunsun.com)은 임 대표의 아이디어를 토대로 자문을 얻은 결과, 기존에 없던 새로운 음식물 쓰레기통을 개발했다.

임 대표는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을 통해 아이디어의 구체화 외에도 시제품 제작, 관련 기업과의 기술거래 등을 지원받게 된다”고 밝혔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 소개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www.okyunsun.com)은 발명과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자체적인 기획에 의해, 그리고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획, 개발, 특허출원, 사업화까지 이어 나가고 있다. 현재 주방/욕실/원예/가구/문구/사무/부품/건축/패션/완구/건강/레포츠/포장/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아이디어 및 특허/디자인을 구축하고 있다. 우리가 개발할 수 있는 아이디어의 분야는 신기술/신제품 아이디어 상품 디자인 상품 신규사업모델(온라인비지니스모델 등) 유니버설 기술 분야이다. 모든 아이디어는 기본적으로 지식재산권으로 구축되어 필요로 하는 기업, 개인에게 판매하거나 임대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디자인에 대해 연구개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
홍보담당 옥윤선
010-7676-1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