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카탈로그를 배포하는 스마트 X배너 출시

- 부담 없이 2차 자료를 가져갈 수 있도록 배려한 X배너

- 고객에게 홍보지를 나눠주지 않아도 알아서 가져가

2013-12-29 10:16
광주--(뉴스와이어)--일반적으로 X배너라고 부르는 광고장치가 있다. 전시회를 비롯해 할인점, 식당 등 폭 넓게 사용되고 있는 아이템이다.

그런데 지금의 X배너는 배너 그 자체가 가지는 인쇄면을 통해 1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즉, 보다 상세한 2차 정보의 제공을 위해서는 별도로 광고전단이나 카탈로그 등을 배너 옆에 비치하거나 사람이 배포를 해줘야만 했다.

이로 인해 홍보물을 비치하기 위한 별도의 테이블이나 꽂이가 필요했으며 인력이 투입되어야 하는 문제를 안고 있다.

위와 같은 문제는 배너가 사용되어 온 이래 개선되지 못 하다가 최근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에서 신개념의 기능성 X배너를 개발하였다고 한다.

아이디어 창출을 강점으로 가지는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에서는 하나의 X배너를 통해 1차 정보와 함께 2차 정보까지 같이 전달할 수 있는 옥윤선X배너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옥윤선X배너의 장점은 배너에 홍보물을 비치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배너를 보고 보다 상세한 정보를 얻고자 할 때 배너에 비치된 홍보물을 바로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이다.

옥윤선 대표는 “현재 2차례의 전시회 참가를 통해 아이디어에 대한 성공 확신을 하게 되었다”며, 2014년 1월부터 본격적인 마케팅과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 소개
옥윤선 발명디자인그룹(www.okyunsun.com)은 발명과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자체적인 기획에 의해, 그리고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획, 개발, 특허출원, 사업화까지 이어 나가고 있다. 현재 주방/욕실/원예/가구/문구/사무/부품/건축/패션/완구/건강/레포츠/포장/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아이디어 및 특허/디자인을 구축하고 있다. 우리가 개발할 수 있는 아이디어의 분야는 신기술/신제품 아이디어 상품 디자인 상품 신규사업모델(온라인비지니스모델 등) 유니버설 기술 분야이다. 모든 아이디어는 기본적으로 지식재산권으로 구축되어 필요로 하는 기업, 개인에게 판매하거나 임대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디자인에 대해 연구개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

http://yesq.kr/smartqr.php?code=392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 발명디자인그룹
홍보담당 옥윤선
010-7676-1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