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옆 공간 살려주는 기능성 선반 선보여

- 냉장고 옆에 쉽게 부착하는 주방용 수납장 개발

- 사무실의 정수기 주변 환경을 깔끔하게 하는 아이디어 수납장

2013-12-30 09:18
광주--(뉴스와이어)--발명과 콘셉트 디자인을 핵심 역량으로 하고 있는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www.okyunsun.com)은 공간 활용도가 뛰어난 기능성 수납장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냉장고, 정수기, 커피자동판매기 등 측면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일반 가정에서 ‘옥윤선 수납장’을 적용한 결과, 주방과 식탁 쪽에 있던 자잘한 소품들이 모두 정돈되는 효과가 나타나 주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들이 자주 사용하는 물품을 높이가 낮은 아래쪽 수납공간에 두어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한 것도 강점이다.

또 대부분의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정수기 옆 공간도 역시 간편한 부착을 통해 깨끗한 환경으로 만들 수 있다. 특허 출원된 아이디어로 인해 안전성은 100% 보장되며 1단에서 6단까지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 관계자는 이번 개발품에 대해 “냉장고, 정수기, 자판기 분야 제조업체나 유통업체들에 아이디어 제안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내년 3월경 공식적인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나 홈페이지를 통한 개별 주문 접수와 제작은 지금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은 특허 2건과 디자인 20여 건을 특허청에 출원 중으로 아이디어 자체를 판매하거나 공동 사업화를 추진하고자 하는 파트너를 찾아 다양한 논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 소개
옥윤선 발명디자인그룹(www.okyunsun.com)은 발명과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자체적인 기획에 의해, 그리고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획, 개발, 특허출원, 사업화까지 이어 나가고 있다. 현재 주방/욕실/원예/가구/문구/사무/부품/건축/패션/완구/건강/레포츠/포장/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아이디어 및 특허/디자인을 구축하고 있다. 우리가 개발할 수 있는 아이디어의 분야는 신기술/신제품 아이디어 상품 디자인 상품 신규사업모델(온라인비지니스모델 등) 유니버설 기술 분야이다. 모든 아이디어는 기본적으로 지식재산권으로 구축되어 필요로 하는 기업, 개인에게 판매하거나 임대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디자인에 대해 연구개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

http://yesq.kr/smartqr.php?code=392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 발명디자인그룹
홍보담당 옥윤선
010-7676-1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