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온라인합격률 1위 ‘KG패스원 랜드캠프’, 60%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3-12-30 13:09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온라인합격률1위 랜드캠프는 교육전문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를 통해 1년합격보장반 온라인패키지를 60% 할인된 392,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1년합격보장반 상품은 웅진KG패스원 랜드캠프에서 판매되는 상품과 동일한 상품으로 제공하며, 이외에도 최신기출문제집 2권을 포함하여 기본서 및 적중문제집 등 총14권의 교재가 제공되고, 경매의 전설-실전경매노하우 강의를 6개월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부여된다.

또한 인터넷 강의뿐만 아니라 PMP, 스마트폰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든 공인중개사 학습이 가능하다. 60% 할인된 웅진KG패스원 랜드캠프의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패키지는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 또는 1661-2825로 문의하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연말이나 연초가 되면 가장 많이 세우는 목표 중에 하나가 바로 자기계발이다. 사회초년생은 취업을 위한 자기계발을 결심하게되는 시기이도 하고, 직장인들은 승진을 위한 소위 스펙쌓기를 결심하게 되는 시기이다.

특히 장기적인 경기불황 여파로 자격증 준비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취업이나 이직을 위해 각종 시험공부를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공부를 계획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 학습다이어리 판매가 전년대비 149% 증가한 것을 단편적으로 보더라도, 이 시기에 공부에 대한 결심이 어느 정도인지 실감할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김철기 팀장은 “평균 수명의 연장으로 인한 고령화와 경기불황이 장기화됨에 따른 소득에 불안정, 기업채산성악화로 인한 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져, ‘전문적인 평생직업’을 갖는 것이 중요해졌다. 취업이나 창업을 위해 자격증취득을 준비한다면 노년까지 정년없이 일할 수 있는 직업군 선택이 무엇보다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취업과 창업이 비교적 쉬워 직업적 전망이 좋을뿐만 아니라 정년없이 일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를 추천한다”고 한다.

건설산업연구원 및 주택산업연구원은 내년도 주택거래량을 올해보다 다소 늘어날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한 부동산정보제공업체 조사결과 수도권 거주자 10명중 6명은 2년 안에 집을 사고 팔 의사가 있는 것으로 조사되어, 내년도 주택경기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음으로써 직업군으로써 공인중개사의 전망을 더욱 밝히고 있다.

캐치프라이스 소개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