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복장학원 90주년 기념행사에서 글램빌 컬렉션 펼쳐져

- 패션지 SOEN 등 디자이너 인터뷰 요청 이어져

- 디자이너 코시노 히로코 호평 “색상 조합과 프린트 센스 좋아”

서울--(뉴스와이어)--독립브랜드 글램빌®이 일본 문화복장학원 90주년 기념행사에 초청되어 컬렉션을 펼쳐 화제다.

글램빌®이 문화복장학원 90주년 기념회에서 열린 CREATORS of Next Generation에 한국 브랜드 대표로 초청되어 2014 S/S 컬렉션을 펼친 것.

관계자는 “‘색상 조합과 프린트 센스가 좋다’고 디자이너 코시노 히로코가 호평하였고, 패션지 SOEN, 섬연신문 등에서 컬렉션 취재와 디자이너 인터뷰 요청 이어졌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컬렉션을 통해 도쿄의 패션빌딩 하라주쿠 라포레 등 2014년 상반기 일본내 유통 협의 중이다.

글램빌® 소개
글램빌®은 Joyful Outfit을 콘셉트로한 남여 캐주얼 패션 브랜드. 서울패션위크 패션페어, 인디브랜드 페어, 서울걸즈컬렉션에서 있는 2년차 독립브랜드이다. 20대 컬처 매스마켓을 대상으로 명동, 홍대, 강남, 신도림을 비롯한 국내 셀렉트숍에서 독자적인 컬러감과 프린트, 중저가의 가격으로 어필하고 있다. 또한 스트릿 아트, 음악, 그래픽, 파티, 공연 등의 컬처와 연계된 라이프스타일 패션브랜드로써 젊은이들이 열광하는 새로운 가치를 발견, 창조하고 있다.

글램빌 공식 홈페이지: http://www.balsamicbomb.com

연락처

글램빌®
홍보담당
조진우
070-8128-082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