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2013년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 선정

뉴스 제공
티브이로직 코스닥 121800
2013-12-30 14:09
서울--(뉴스와이어)--방송용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인 티브이로직(주)이 산업통상자원부 및 코트라에서 선정하는 ‘2013년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티브이로직 방송용 모니터는 디지털 HD 방송을 위한 다양한 영상포맷과 표준을 지원하며, 티브이로직 고유의 자동 컬러 보정 시스템 및 최고의 영상처리 알고리즘으로 정확한 컬러와 우수한 화질 구현한다. 또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방송국의 주조정실에서 현장 중계차, 스튜디오, 야외 촬영현장까지 언제, 어디서나, 어떤 용도에도 대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양한 HD 방송 화질 측정용 레퍼런스 모니터 라인업(17“, 24”, 32")을 갖추고 있으며 세계 최초 AM-OLED(아몰레드) 패널 장착 모니터, 세계 최초 방송용 3D 모니터 개발, 초고해상도의 4K 모니터 등 선도적인 제품을 적시 개발해 세계 방송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일본의 소니(SONY), 파나소닉(Panasonic), 빅터(JVC) 등 글로벌 대기업들과 대등하게 경쟁하고 있다.

이경국 티브이로직 대표는 “이번 세계일류상품 선정으로 인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력과 경쟁력을 재확인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과 적극적인 해외 마케팅 활동으로 세계 방송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1위 기업이 되고 싶다”고 선정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은 정부가 세계 시장점유율 5위 이내의 품목(현재 일류인 상품)과 5년 이내 진입이 가능한 품목(차세대에 일류 반열에 오를 상품)과 그 생산기업을 선정해 기술개발부터 해외마케팅까지 지원하는 사업이다. 세계일류상품 육성사업은 2001년부터 추진되어 왔으며 정부에서 수출품목의 다양화, 고급화 및 미래 수출동력 확충을 위해 고안되었다.

티브이로직 소개
티브이로직(주)은 방송용 모니터 및 관련 기기를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2002년에 설립되었다. 창사 이래로 디지털 방송과 전문가용 비디오 시장에 필요한 고성능 HD 비디오 장비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항상 더 우수한 품질과 향상된 안정성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디지털 방송과 HD 환경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추어 전문가용 방송용 HD LCD 모니터를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방송 업계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KBS, MBC, SBS, EBS, OBS 등의 국내 지상파 방송국은 물론, BBC, RAI, NBC, CBC, GV 등 해외 굴지의 방송국 및 여러 기관에 당사의 제품을 공급하여 우수한 방송 인프라 구축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vlogic.co.kr

연락처

티브이로직
마케팅팀
홍연수 대리
070-8668-6620
070-8668-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