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블로거 원정단, 대만 타이중으로 출발
대만은 최근 TV프로그램 ‘꽃보다 할배’를 통해 소개되며 새로운 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작년 김포-송산 노선이 개통된 데 이어, 스쿠트항공, 에어부산 등이 잇따라 취항하며 하늘길도 넓어져, 올 겨울엔 전년대비 두 배가 넘는 여행객들이 대만으로 향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수요 증가에 비해 아직까지 관광 일정의 대부분은 타이페이 등 일부 도시에 국한돼 있어, 새로운 여행일정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에 하나투어는 대만관광청, 티웨이항공과 함께 대만 중부지역의 대표도시인 타이중 여행정보 발굴에 나섰다. 대만 내 최대 규모인 펑지아 야시장이 있는 곳으로 유명한 타이중은 타이페이와는 다른 색다른 정취를 가진 곳으로, 지난 23일까지 하나투어 페이스북을 통해 지원서를 작성한 블로거 중 60명이 도시 곳곳에 담긴 매력을 찾고, 소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블로거 원정단은 12월 30일(1차) 혹은 1월 6일(2차) 출발하는 4박5일 자유여행을 즐기게 되며, 여행에 필요한 인천-타이중 왕복항공권과 호텔 4박 숙박권, 여행자 보험이 제공된다(유류할증료 및 TAX 별도부담). 여행 중에는 타이중의 관광지 정보, 야시장 체험, 실속 있는 아웃렛 쇼핑법, 미식체험 등에 대한 정보를 개성에 맞게 발굴하고, 이후 각자의 블로그를 통해 해당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하나투어 소개
(주)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지난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하여 하나투어 기업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무대에서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CR전략본부
홍보팀
오승환 사원
02-2127-6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