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검색 패러다임의 변화. 위치기반 사진공유 SNS 트리플(Triple) 앱 출시

- 친구의 사진이 아닌 주변의 사진을 볼 수 있어 쉽게 주변정보를 얻을 수 있어

- 한국관광공사 주최 제3회 창조관광사업(관광벤처) 선정

- 출시 기념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여행 상품권 제공

뉴스 제공
레디너스
2013-12-31 11:00
서울--(뉴스와이어)--레디너스 주식회사(대표 남광욱, 이영석)는 위치기반 사진공유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트리플(Triple)’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3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한 제3회 창조관광사업(관광벤처)에 선정된 트리플은 ‘내 친구의 사진을 보는’ 지인기반 SNS와는 달리, ‘내 주변의 사진을 보는’ 위치기반 SNS이다.

트리플만의 기술적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유저의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가까운 곳에서 촬영된 사진을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진들은 PLAY(즐길 곳), EAT(먹는 곳), STAY(머물 곳)로 분류되어, 언제 어디서나 알찬 주변정보를 얻을 수 있게 했다.

이영석 레디너스 공동대표는 “우리는 항상 뭐하고 즐기고, 무엇을 먹고, 어디서 머물지 고민한다. 그러나 기존의 지인기반 SNS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주변정보로는 한계가 있었다.”며 “내 위치를 중심으로 가까운 곳에 있는 주변정보를 PLAY, EAT, STAY로 나눠 공유하는 위치기반 사진공유 SNS 트리플을 통해 유저들이 언제 어디서나 주변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리플은 ‘주변 트리플’ 기능을 통해 주변의 관광지, 맛집, 숙박 업소를 거리 순으로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저는 프리미엄 업체가 제공하는 쿠폰을 통해 업체를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업체 제휴는 트리플 홈페이지(http://www.gotriple.com)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남광욱 레디너스 공동대표는 “다양한 SNS와 위치기반 서비스가 존재하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주변정보를 검색할 때 검색 엔진에 의존한다.”며 “트리플을 통해 유저들이 정확한 위치를 기반으로 쉽게 주변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여 주변검색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레디너스는 12월 30일(월)부터 1월 15일(수)까지 ‘트리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트리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사진을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좋아요’ 수가 가장 높은 사진을 업로드한 유저에게 국내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플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riplepage)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트리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레디너스 소개
레디너스 주식회사는 2013년에 설립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전문 기업이다. 레디너스는 사람들의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풍요로운 삶을 선도한다. 대표적인 제품은 위치 기반 사진 공유 SNS 트리플(Triple)이다. 정확한 위치 정보를 담은 사진을 카테고리에 따라 분류하고, 필요에 따라 정렬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주변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트리플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otriple.com

연락처

레디너스 주식회사
트리플 홍보팀
이영석 팀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레디너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