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바이오, 대형 마케팅회사와 국내외 판매에 관한 MOU 체결

뉴스 제공
굿모닝바이오
2014-01-03 14:00
인천--(뉴스와이어)--굿모닝바이오(www.goodmorningbio.com)는 (주)네오제네시스사, (주)PNC Int사와 함께 PRO-PRP 15/20cc Kit의 국내·해외 판매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사는 자가줄기세포 및 자가세포치료 관련 연구개발, 마케팅, 학술 분야의 전문인력을 확보하고 다년간 연구개발 및 관련 제품의 해외시장 판매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줄기세포 사업부, 메디칼 사업부와 R&D 사업부를 갖추고, 자가세포 관련 새로운 기술 개발과 신제품 연구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세계 30여개국 이상에 해외 지사 및 해외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PRP Kit 제조사 중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주)굿모닝바이오와 (주)PNC Int, (주)네오제네시스와의 MOU 체결은 전 세계 PRP Kit 시장에 커다란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주)굿모닝바이오가 두 대형 마케팅회사와 함께 해외 마케팅을 추진하게 된 동기는 현재 국내에서 생산되는 여러 Kit의 성능을 오랜 기간 동안 각각 테스트한 결과, PRO-PRP Kit가 가장 편리하며 버피코트가 가장 많이 형성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제품의 특성과 장점이 전 세계 PRP Kit 시장에 PRO-PRP Kit가 수출되는 중요한 요인이라고 말할 수 있으며, (주)굿모닝바이오는 이미 홍콩, 이란, 이태리, 헝가리, 체코, 폴란드, 러시아 등에 PRO-PRP Kit 제품을 수출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주)굿모닝바이오는 또한 8건의 특허, 디자인과 PCT, CE1023, ISO13485, KFDA 허가와 함께 연구개발 전담부서를 갖추고, 6종류의 다양한 Kit를 보유한 PRP Kit 전문 제조사이다.

굿모닝바이오 관계자는 “앞으로 Bone Marrow Kit의 국산화 대처 방안에 대해 국내 전문 의료진과의 MOU를 활발하게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 카톨릭성모병원과의 공동 노력으로 PRO-PRP Kit를 통증 치료분야의 적용하는 논문을 심도 있게 진행하고 있다”며 “금년도 국가에서 진행하는 건강진단형 기술개발 과제를 인정받아 국가과제 수행을 위한 지원자금을 받게 되는 등 국내 PRP Kit 제조사 중에서 최초의 쾌거를 거두게 되었다.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세계적인 PRP Kit 제조사로 거듭나기 위해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밝혔다.

(주)굿모닝바이오 소개
(주)굿모닝바이오는 전문적으로 PRP KIT 만을 생산하는 전문제조회사이다. 현재 동남아 및 유럽 여러 나라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PRP KIT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연락처

(주)굿모닝바이오
유애순
032-886-296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굿모닝바이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