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19’ 강용석의 2014년 운세는 ‘대길할 운’

- 강용석, 인터넷 운세 직접 체험

뉴스 제공
헬로우운세
2014-01-02 09:03
서울--(뉴스와이어)--소위 ‘잘나가는’방송인 강용석의 2014년은 대길할 운?

2014년 첫 날인 1월 1일(수) 신정에 방송된 tvN‘강용석의 고소한 19’에서는 신년을 맞이하여 ‘운세특집’을 마련, 운세와 관련한 다양한 주제를 소개한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인터넷 운세,사주,궁합 카테고리에서 랭키닷컴 1위 업체인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의 컨텐츠 기획자와의 대담을 통해 인터넷 운세의 제작 과정을 밝히고 강용석이 직접 인터넷 운세를 체험하는 시간을 마련해 사람들의 흥미를 끌었다.

이 날 게스트는 인터넷 운세, 헬로우운세에서 근무하는 기획자. 강용석은 게스트와 함께 ‘2014 용한 토정비결’을 직접 확인하며 올 한해 운세를 확인하였고 재물운이 높을 것이라는 운세 결과에 기대에 찬 얼굴을 보였다. 그러나 재물운은 최고의 점수를 받은 반면 애정운은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나 아쉬움을 나타내기도 했다.

강용석이 방송에서 체험한‘2014 용한 토정비결’은 토정이지함 선생(토정비결 창시자, 1517~1578)의 토정비결 전문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컨텐츠로 총운, 전/하반기 운, 재물운, 애정운, 건강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별로 정리되어 있는 월별운을 포함하고 있어 사람들이 쉽고 편리하게 운세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한편 이 날은 인터넷 운세,헬로우운세에서 근무하는 기획자와 대담형태로 인터넷 운세에 대한 궁금증들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 그간 인터넷 운세에 대해 궁금증을 갖고 있던 사람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강용석의 고소한 19’ 운세특집 방송에 대해 네티즌들은 ‘강용석 대길할 운이라니 부럽다.’, ‘2014년은 강용석의 해가 될 듯?’, ‘방송을 보고 인터넷 운세에 대한 궁금증이 많이 해소됐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웹사이트: http://www.hellounse.com

연락처

헬로우운세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