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창우 이노비즈협회 전무, ‘일자리 창출지원 유공포상’ 국무총리상 수상

2014-01-02 09:37
성남--(뉴스와이어)--홍창우 이노비즈협회 전무는 지난 12월 31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동 성남고용센터에서 진행된 고용노동부 주관 ‘2013년도 일자리 창출지원 유공포상’ 시상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홍 전무는 이노비즈협회 일자리지원센터 설립 및 운영을 선도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중소기업 구인난 해소 및 신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크게 인정 받았다.

또한 지역별 총 7개 일자리지원센터를 설립, 운영하여 지방 중소기업 구인난과 지방대학의 실업난 해소에 기여하고, 청년층 조기 노동시장 진입 촉진을 위해 청년 취업 인턴제 사업의 성공적 수행과 취약계층(고졸자, 장년층, 장애인)에 대한 취업 연계 노력 등 열린 고용에 선도적 역할을 했다는 데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편 이노비즈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인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이들 기업군은 최근 4년 연속 연평균 3만개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기도 하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소개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 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nobiz.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외협력팀
임 현 과장
031-628-9646
이메일 보내기